메시지

[스크랩] 나, 또한 너를 재촉할 것이다

자유지향 2023. 3. 30. 22:12

 

나, 또한 너를 재촉할 것이다

I, Too, Shall Urge You On

By The Beloved/TA

Received by Lytske

7/22/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03-i-too-shall-urge-you-on

 

 

나의 고요한 목소리My Still Voice로 예민한 듣기를 발달시키는 길은 고요로 훈련된 접근을 통해서인데, 그럼으로써 네가 너의 쪽에 어떤 생각의 침입 없이 듣는 법을 배운다.

 

이것은 어떤 모탈이든 육체적 영역 안에서 획득할 수 있는 최고 수준에서 신-의식God-Consciousness을 향한 자기-완성이다. 이것은 어떤 이들에게는 그것이 다른 이들에게보다 더 쉬운데, 또한 유전적 구성, 지적 수준, 이해와 통찰력의 요인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누구든 그러한 고도로 바람직한 듣는 기술들을 키울 수 있다. 그것은 눈을 바라는 목표로 집중한 채, 용기와 인내를 가지고 경주를 달리는 것과 같다.

 

어떤 것도 믿는 자들에게는 불가능하지 않으며, 너의 신념에 따라 그것이 너에게 이루어진다. 이것은 나의 약속인데, 내가 너의 가슴의 욕구들을 알 때 말이다.

 

그것은 너의 쪽에 결단과 인내가 필요하다. 그것은 쉬운 것을 찾고, 생각이 없고, 느끼지 못하는 물질주의자를 위한 삶이 아니다.

 

신의 의지Will of God를 따르는 탐구의 이 삶은 용기를 가진 개인들을, 눈을 자기-완성의 목표로 둔 그들의 단일한 결심으로 인해 단지 다가올 시간에서만 그들의 경주가 얼마나 잘 달렸는지를 깨닫게 될 가슴이 튼튼한 자들을 위한 것이다.

 

천국의 천사들은 완벽함, 그리고 영원한 삶으로 가는 목표를 향한 모든 모탈들mortals을 응원하기 위해 옆줄에 서 있다. 나, 또한 너를 재촉하는데, 그러나 이것을 나는 네가 나의 인도와 격려의 속삭임들로 귀를 기울일 때만 할 수 있다.

 

너의 선택들과 결정들에 의해, 너는 숭고하고 강한 성격으로 발달할 것이고, 육체의 유혹을 견딜 수 있다. 너는 네가 너를 듣는 법으로 훈련하는 동안 나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신뢰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함께 착수한 그 여정이고, 너는 네가 너 안에서 나의 더 큰 인식을 획득했을 때 이것을 알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