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나의 모든 아이들이 행동 속의 사랑의 챔피언들이 되기를

자유지향 2023. 3. 28. 23:11

 

나의 모든 아이들이 행동 속의 사랑의 챔피언들이 되기를

MAY ALL MY CHILDREN BECOME THE CHAMPIONS OF LOVE IN ACTION

By Mother Nebadonia

Received by Anyas

3/16/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may-all-my-children-become-champions-love-action

 

 

친애하는 어린이여, 이것은 너의 어머니인 네바도니아Nebadonia이다. 나는 접촉할 수 있고, 나에게 돌아서는 나의 아이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진실로 너의 공간 안에 있고, 네가 나에게 속삭일 때, 나는 너를 크고 분명하게 들을 수 있으며, 나의 관심이 나의 아이들의 각자로 초점이 맞추어지는데 — 엄마 닭이 그의 자식이 잘 있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돌보듯이 말이다. 나의 가슴은 공감/연민의 가슴인데, 내가 나의 생물들의 각자에게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때 말이다. 왜 달리 내가 하나의 가족을 창조하겠는가, 만약 내가 그들에게 공급할 수 없다면? 네바돈 지역 우주local universe of Nebadon의 창조의 목적은 하나의 사랑스러운 목적이었고, 그러한 창조는 항상 사랑으로 지탱된다.

 

나의 어린이들이 해야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그들이 그들의 가슴 속에서 수용적으로 되는 것을 막는 제한된 신념 체계들을 해체하는 것이다. 사랑은 가슴을 가득 치우고, 막강한 샴페인의 거품처럼 궁극적으로 꼭대기로 도달하기를 바라는 하나의 에너지이다. 사랑은 희열로 가득 차고, 사랑은 평화로 가득 차며, 사랑을 모든 것을 연결한다. 어떤 종류의 분리가 있을 때마다, 사랑은 부재한다. 가득 채워질 필요가 있는 하나의 공허가, 하나의 진공이 있다. 그러나 하나의 빈 통이 있다는 단순한 사실은 희망적인데, 그 통이 그것이 그 근원Source으로 그 연결을 찾을 때는 언제든 채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증오는 가슴에 속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 의도된 기능을 억압한다. 그것은 정체되어 있고, 그것은 증오하는 자의 그 영혼을 썩게 한다. 증오는 추악함을 일으키는데, 그 증오하는 자의 내부와 주위에서 말이다. 지속적인 가치의 어떤 것도 증오 위에 지어질 수 없는데, 증오가 그것이 접촉하는 모든 것을 붕괴시키기 때문이다. 그것은 증오하는 자에게 나병과 같고, 그것은 또한 자기-증오와 자기-파괴를 일으킨다. 네가 더 많이 다른 이들을 사랑할수록, 더 많이 너는 사랑으로 채워질 것이고, 네가 너의 존재를 통해, 너의 행동들을 통해 표현하고 있는 신이-준God-given 성질들에 대해 더 많이 너는 너 자신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나의 어린이들이 모두 행동 속의 사랑Love in Action의 챔피언들이, 사랑과 빛의 응원단장들이 되기를. 사랑은 아름다움을 일으키고, 그것의 과실들은 의심을 넘어서 인정될 수 있는데, 그것들이 항상 그러한 이타적인 사랑을 가진 자들의 가슴-줄들heartstrings을 잡아당길 때 말이다. 그것이 이타적이기 때문에 사랑은 모든 것을 포함하며, 감염적인데, 그것이 모든 이들에게로 보내지고, 그리하여 에고의 지각된 경계들을 넘어 전파될 때 말이다. 에고는 그때 사랑의 수령자이고, 전파자가 되는데 – 하나의 도관으로서 말이다. 사랑은 흘러야만 하며, 그것이 그것의 성질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