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름표

자유지향 2023. 3. 13. 04:58

 

이름표

Name Tags

Heavenletter #1417 Published on: October 4, 2004

https://heavenletters.org/name-tags.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음산함을 느낄 때, 네가 이해하지 못했던 무언가가 있다. 심지어 이해의 부족도 오해인데, 모든 것의 밑과 뒤와 위가 신으로 알려진 사랑의 완전한 흐름과 맞설 때 말이다. 네가 나를 부르는 어떤 이름으로든, 나는 알려져 있다. 나는 나의 이름 이상인데, 네가 너의 이름 이상이듯이 말이다.

 

너희 지구의 이름은 하나의 꼬리표인데, 그것이 전부다. 하나의 꼬리표가 어떤 것에 부착된다. 그 꼬리표를 떼라, 그러면 너는 여전히 너이고, 너의 신분은 변하지 않는다.

 

너의 이름은 신의 어린이이다. 나는 또한 너를 다양하게 사랑으로 불렀다. 다른 이들은 너를 조Joe라고 부를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이름이 너에게 붙든, 너는 나의 영원한 어린이이고, 나의 가슴의 금빛 어린이다. 네가 얼마나 멀리 여행했다고 생각하든 상관없이, 너는 나의 영원한 어린이이고, 너는 나의 가슴속의 안전한 곳이 아닌 어디에도 절대 있지 않았다. 네가 있을 수 있는 다른 장소가 없는데, 장소는 네가 알듯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심지어 너란 것도 없는데, 여전히 너는 나의 가슴으로부터 태어났다. 나는 내가 탄생을 준 것을 운반한다. 너는 영속적으로 나의 가슴 속에서 운반된다. 나는 너를 밀지 않는다. 그런데도 너의 마음이 멀리 달아났다. 너의 마음이 그 자신과 함께 눈이 맞아 달아났다.

 

너는 나의 가슴의 그 박동이다. 너의 가슴의 박동은 임의적이 아니다. 그것은 내 것 속에서 쿵쿵거리는 하나 됨의 같은 음으로 박동한다. 나는 하나의 마음One Mind으로 불릴 수 있지만, 나는 하나의 가슴One Heart이고, 너도 그렇다. 너는 결코 나의 가슴의 하나 됨Oneness밖에 있지 않다. 너는 나의 가슴의 단지 한 가닥이 아니다. 너는 나의 지고의 가슴이다. 우리들의 심장들이 하나로서 박동한다. 너는 내가 가슴/심장을 말할 때 내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하는데, 이 사랑의 위대한 상징을 말이다.

 

사랑이 아닌 것이 없는데, 하나 됨Oneness이 아닌 것이 없는 것처럼, 여전히 우리는 그것들의 존재가 하나 됨을 가닥들로 흩뜨려야만 하는 상징의 언어로 말한다. 모든 말들이 비유들이다. 각각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의 그럴듯한 비교이다. 그리고 여전히 각각의 말은 그 자신의 파동을 나르며, 따라서 그처럼 무모하게 사용된 상징들은 그것들의 주어진 의미보다 더 큰 중요성을 나른다. 상징들은 중요성이 있는데, 비록 사랑과 하나 됨이 중요한 것이라 해도 말이다. 물론 이것은 그래야만 하고, 그 상징들은 중요성이 있는데, 아니라면 왜 너의 생각들이 - 그것들이 말해지지 않았던, 말했든, 써졌든 - 그처럼 중요해질 것인가? 너는 그것들이 중요함을 안다. 그것들이 네가 느끼는 방식으로 매우 중요하고, 그것들은 지구상의 삶의 배열로 매우 중요하다.

 

비록 실질적인 사랑 외에 아무것도 없다고 해도, 삶의 표면 위에는 전쟁이 존재한다. 인간의 생각들과 말들과 상징들이 창조의 혼합으로 더해지는데, 그것이 세상에서 보일 때 말이다. 모든 것이 너의 생각들에 의해 지배된다. 그리고 너의 생각들은 말들로 형태를 취한다. 너의 선택된 말들은 너의 생각들을 형성하고, 너희의 생각들은 세상을 형성한다. 세상은 인간의 마음에 의해 물질화된다.

 

다른 말들보다 진실로 더 가까운 말들이 있다. 이것들은 네가 참가하기를 원하는 말들이다.

 

네가 피아노를 칠 때처럼, 너는 어떤 음들을 치고, 다른 것들을 치지 않는다. 네가 연주하고 싶은 음악에 따라, 너는 어떤 코드들을 치고, 다른 것들은 치지 않는다.

 

언어는 네가 연주하는 피아노와 같다.

 

말들은 너의 마음의 피아노 건반들이다. 너의 가슴은 말들을 사용하지 않는다. 너의 가슴은 말들을 넘어서 있다. 그러나 만약 네가 말들을 사용할 것이라면, 그때 달콤한 말들을 선택해라. 삶의 달콤함을 보여주어라, 그리고 더 많이 말해라.

 

모든 것은 첫눈에 본 적보다 더 깊은 의미가 있다. 너는 이해하거나, 이해하지 못하거나, 한 번에 한 줄보다 더 많은 것에서 잘못 이해한다. 동시에 너는 인간의 생각과 신성한 생각의 세계 속에 살고 있고, 무엇보다도 신의 가슴의 세계 속에 살고 있다.

 

나는 네가 하는 식으로 모든 시간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사랑이 하나의 생각으로 불릴 수 있다면, 나는 사랑을 생각했다. 그 경우에, 내 생각은 너에 대한 것이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