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듣는 기술들을 연습해라

자유지향 2023. 2. 13. 23:27

 

너의 듣는 기술들을 연습해라

Practice Your Listening Skill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10/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practice-your-listening-skills

 

 

친애하는 어린이여, 개인적 관계에 관련된 주고받음에서 의식적으로 참가할 수 있게 되는 것은 놀랍다. 의도적인 대화, 양쪽으로부터 의식적인 듣기는 사람이 대화 속에서 그의 파트너의 내적 깊이를 알게 됨을 허용하는 것이다. 대화에 참여하는 것은 듣고 대답하는 행동으로 뒤따르는 의도적인 행동이다. 대담자가 그가 말해야만 하는 것을 방해 없이, 완전히 표현하도록 최적의 시간을 허용하는 것이 인간의 대화들에서 중요한 것처럼, 신성과의 대화를 포함해서, 어떤 관계에서든 그것은 그처럼 중요하다.

 

너의 마음이 처음 주제가 완전히 구체화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면서 다음 주제로 급히 뛸 때 얼마나 많은 것을 너는 놓치고 있는가. 네가 매일 연습할 때, 너는 너의 내적 목소리가 자기표현을 위해 점점 더 많은 공간을 얻고 있음을, 네가 이 주입으로부터 큰 이익을 얻고 있음을 주목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너의 신성한 존재인 내가 진실로 너의 삶으로 걸어 들어가서, 너의 사고 관리자Thought Controller가 되게 허용하는 것인데, 네가 그 대화를 이끌기 위해 너의 내적 의제를 버릴 때 말이다.

 

나의 사랑하는 학생이 마침내 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나의 주도와 영의 주도를 의식하게 될 때 그것은 나에게 얼마나 큰 기쁨인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어머니 네바도니아Mother Nebadonia가 이 아름다운 아침의 교환/대화 속에 포함되며, 그들의 존재가 너의 삶 속으로 점점 더 현실이 되고, 명백해질 것이다.

 

너는 우리가 네가 우리들이었다고 생각했던 고요한 파트너들Silent partners이 아님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우리는 네가 너의 마음을 조용하게 하고, 그리하여 네가 고요 속에서의 우리의 속삭임들을 지각할 수 있을 때, 네가 점점 더 크고 명료하게 들을 수 있게 될 우리 자신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흥분한 마음은 먼저 조용해질 필요가 있는데, 그것이 그 자신의 분주한 에너지들로 과부하 될 때 그것이 수신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왜 네가 먼저 그것을 안정되게, 그것을 릴랙스 하게 만드는 것이 필요한가의 이유이다.

 

친애하는 이여, 그것을 견디어 내어라. 너는 올바른 길 위에 있고, 나는 네가 너의 발전을 지각하고 있음을 감지한다. 나는 너의 항상 커지는 감사함을 느끼는데, 그것은 나의 가슴으로 꿀과 같이 달콤하다. 너의 대화 기술들로부터 무엇이 발달할 수 있는지를 상상해라! 나의 사랑이 너와 함께, 항상, 진실로 있는데, 우리가 영원한 파트너가 되고, 하나One가 되기로 되어 있을 때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