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의 황금빛 코드들

자유지향 2023. 2. 6. 05:08

 

사랑의 황금빛 코드들

Golden Cords of Love

Heavenletter #1402 Published on: September 19, 2004

https://heavenletters.org/golden-cords-of-love.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자주 삶이 너의 의지를 따라가게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루어지는 것은 나의 의지이지, 너의 것이 아니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나의 의지를 잘못 이해했을 수 있다. 너는 골라내지지 않는다. 나는 음모를 짜지 않는다. 나는 오케스트라를 연주한다. 만약 네가 내가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에게 다른 음들을 다오. 너의 의지와 나의 의지My Will는 하나One이다.

 

너의 모든 기도는 환영하지만, 그것은 그것들이 네가 맞는다고 보는 대로 따라야만 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죽은 자를 일으키지 않을 것인데, 그 영혼이 꽃피기 때문이다. 너의 기도들은 자주 너 자신보다 다른 이들에 관련되며, 다른 이들은 그들 자신의 의지를 가지고 있다. 너는 고통을 위해 골라내지지 않는다. 너는 또한 나의 사랑을 위해 골라내지지 않는데, 비록 내가 너를 나의 가슴으로 껴안고, 너에게 나의 사랑을 풍부하게 준다 해도 말이다.

 

너는 삶에서 일어나는 것을 나의 사랑의 암시나, 내가 좋아하지 않음이나 심지어 무능력의 암시로 해석할 수 있다. 네가 바라는 삶을 네가 갖지 못할 때, 너는 네가 거부되었고, 내가 너를 거부했다고 생각한다. 나는 너에게 아무것도 거부하지 않을 것이다. 너를 거부하는 것은 나의 성질이 아니다. 그 생각을 간직해라.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주었다. 바퀴들이 움직여졌지만, 나는 네가 하지 않음을 본다. 너는 수고와 고민을 본다. 나는 나의 빛 속에서 진동하는 너의 영혼을 본다.

 

너의 영혼과 나는 멋진 친구들이다. 우리는 멋진 우정을 가지고 있다. 너의 영혼은 사랑을 이해하고, 그것을 신장한다. 너의 영혼은 장애물을 알지 못한다. 장애물은 지구상 인간의 발명품이다.

 

너는 행복을 위해 지구상에 놓였다. 만약 네가 행복하지 않다면, 너는 어떤 부정확한 결론들로 뛰어든다. 어떤 한계를 네가 지구상에서 느끼든 상관없이, 너는 행복을 선택할 수 있다. 불행이 너에게 조성되지 않았다. 그것은 심지어 너에게 제공되지도 않는데, 그러나 너는 여전히 그것을 집어 드는데, 네가 길 위에 가치 있는 동전을 집어 들듯이 말이다. 너는 불행을 수집하고, 그것을 메달이라고 생각하며, 너는 그것을 너의 옷깃에 꼽는다.

 

행복이 너의 몫이지만, 너는 너 자신에게 그것을 빚진다.

 

비가 올 때 하늘을 욕하지 마라. 태양이 여전히 여기 있고, 그것이 나올 것이다. 태양의 그 지식에 확신을 가져라.

 

삶의 집요함에 너의 주먹을 휘두르지 마라. 그것이 너를 잘못된 길에 놓을 때 나를 비난하지 마라.

 

삶에서 모든 것은 네가 좋아하는 식으로 너 앞에 차려지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너 앞에 자려진다. 너는 선택할 모든 가구를 갖는다. 너는 모든 것에 대해 하나의 선택을 갖지만, 모든 것이 너의 선택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삶에서 모든 일어나는 일을 선택할 수 없지만, 너는 행복을 선택할 수 있다. 너는 사건들부터 삶의 기쁨으로 움직일 수 있다. 네가 어디선가에서 막힐 때 기쁨이 너의 지각에서 부족해진다. 삶에서 계속 움직이는 것은 그것에 수반하는 기쁨을 가지고 있다.

 

너는 기대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위를 바라보아라. 과거를 보내어라, 그러면 너의 걸음이 더 가벼워질 것이다. 삶에 대해 계산 하지 마라. 계산을 옆으로 치워라. 대신 가슴을 간직해라.

 

너는 약속으로 가득 차 있다. 너의 현실을 약속으로 만들어라. 삶을 맛보아라. 네가 맛보는 것은 네가 맛보지 않은 것처럼 상상된 것인데, 눈 깜박할 사이에, 그것이 지나가고, 네가 어떻게 다른 어딘가에 있는가일 때 말이다. 기억들은 상상된 과거이다. 일 분 전은 하나의 기억이다. 계속 움직여라.

 

기억할 오직 한 가지 일만이 있고, 그것은 존재하는 것이 항상 현재라는 것인데, 네가 그것을 보고 있든 아니든 말이다. 그것을 신God으로 불러라. 그것을 사랑으로 불러라. 그것을 삶의 에너지로 불러라. 네가 그것을 무엇으로 부르든, 그것을 너에게 불러라.

 

사랑의 황금빛 코드들이 너 앞에 매달려 있다. 그것들은 모든 곳에 있다. 너는 넘어질 수 없다. 너는 지원된다. 너는 매달리고, 너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사랑의 끈들을 가지고 있다. 너는 나의 사랑 속에 서 있다. 너는 나의 사랑으로 둘러싸여 있다. 나의 사랑으로 더 많은 관심을 주어라, 네가 삶의 세부들로 주는 것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