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유를 넘어서

자유지향 2023. 2. 3. 23:48

 

이유를 넘어서

Beyond Reason

Heavenletter #1401 Published on: September 18, 2004

https://heavenletters.org/beyond-reason.html

 

 

신이 말했다.

 

모든 이유와 원인은 네가 결코 내려올 수 없는 바퀴 위에 너를 놓는다. 네가 이유나 그 이유THE reason를 찾는 한, 너는 원 안에서 돌고 있다. 너는 어디에도 가지 못한다. 네가 아는 모든 것은 있는 듯이 보이는 것이다. 원인이 없음을 네가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 B가 항상 A를 따르거나 C로 이끌지 않는다. 이 수용은 네가 생각과 삶의 새로운 방향에서 움직이는데 자유롭게 해 줄 수 있다. 이유는 표면 위에 놓여있고, 밑으로 가지 않는다.

 

비록 네가 왜라는 모든 이유를 추적할 수 있다고 해도, 너는 무엇을 정말로 얻었을까? 네가 그 원인을 찾고 싶었던 것에 대해 그 원인은 너에게는 설명할 수 없는 것이 될 것이다. 너는 그 원인이 공정하지 못했다거나 어떤 잘못이 있었다고 생각하면서 곧바로 네가 시작했던 곳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그러나 너는 바로 그 해답을 얻지 못했다.

 

너는 너의 생각들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다. 그만큼을 너는 알 수 있다. 너의 생각들은 하나의 음색을 가지고 있다. 너의 생각들이 네가 원하는 음색과 공명하게 해라.

 

음악으로, 너는 네가 드럼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드럼들을 듣지 않는다. 또한 너는 네가 드럼들을 더 좋아할 때, 바이올린들로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너는 네가 귀를 기울일 음악을 선택하는데, 그것이 너에게 미치는 그 효과 때문이다. 너의 생각들을 같은 방식으로 선택해라.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긍정적인 생각들은 대체로 긍정적인 결과들을 거둔다. 부정적 생각들도 같다. 신이 준 생각하는 힘의 사용은 달로의 비행을 창조했다. 생각이 볼펜들과 너에게 지금 나의 말들로 접근하게 해 준 인터넷의 복합체를 발명했다. 확실히 너는 너의 생각들이 무력하다고 생각지 않았는데, 안 그랬느냐? 너의 생각들이 구속력이 있을 수 있지만, 힘이 없다고? 결코 아니다.

 

너는 음악의 음들이 인간의 생각들보다 더 강력하다고 생각하느냐? 너의 생각들의 힘은 말하자면, 유리를 깨뜨릴 수 있고, 그것을 한 데 붙일 수도 있다. 너의 생각들이 세상을 그 진실과 아름다움으로 화해시키는 하나의 높은음이 되게 해라.

 

너는 네가 무력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바로 지금 너의 생각들은 조화로 기여하고 있거나, 아니면 그것들은 부조화로 기여하고 있다. 아니면 가끔 너의 생각들은 중립적이다. 그래, 중립으로 부르는 하나의 전환점이 있다. 너의 생각들과 그것들 배후의 느낌은 선행benevolence의 저울 위에 놓여있다. 상당한 범위가 있다. 실제로, 제한이 없고, 꼭대기도 없지만, 설명을 위해, 우리는 하나의 꼭대기가 있다고 말할 것이다.

 

0으로부터 네가 원하는 어떤 숫자로 상상적인 범위를 만들어라. 이 온도계를 색깔로 코드 해라, 그리고 어떤 색깔로 너는 너의 생각들이 도달하기를 원하느냐?

 

너의 생각들은 나의 것만큼 멀리 도달할 수 있다. 너의 생각들은 나의 것처럼 멀리 도달한다. 나는 너의 생각들을 듣고, 나는 평화를 위한 너의 간청을 들으며, 나는 너의 의심들과 너의 두려움들을 듣는다. 나는 너의 논쟁을 들으며, 그리고 나는 너의 절망감을 듣는다.

 

나는 너에게 물어야만 하는데, 어떤 종류의 생각들을 네가 갖기를 원하는가, 무엇이 네가 그것을 갖는 것을 막는가? 그 규모로 정말로 제한이 없을 때 너는 그 상상된 규모의 꼭대기로 도달할 수 없는가?

 

만약 네가 너의 생각들 속에서 더 높이 도달할 수 없다면, 그럼, 나의 것을 택해라. 네가 나무의 꼭대기로부터 가장 빨간 사과들을 따기 위해 그 가지를 끌어내리는 식으로 내 생각들을 끌어내려라. 태양이 가장 쉽게 빛나는 그 사과들로 더 높이 도달해라. 그때 나의 생각들로 더 높이 도달하고, 그것들을 가져오너라. 너는 정말로 그것들이 무엇인지를 안다. 너는 내 생각들을 안다. 너는 나의 가슴을 안다. 너는 나의 사랑을 안다. 오너라, 내가 그것들을 너에게 줄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