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의 사랑의 망 안에

자유지향 2023. 2. 1. 23:51

 

신의 사랑의 망 안에

In the Net of God's Love

Heavenletter #1400 Published on: September 17, 2004

https://heavenletters.org/in-the-net-of-gods-love.html

 

 

신이 말했다.

 

신 앞에 너 자신을 세우는 것은 네가 어디에 있는지를 의미한다. 너는 이미 내 앞에 있다. 이제 너의 앎을 여기에 놓아라. 그것을 너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서 나에게 다오. 내가 없다면, 너는 고독하다. 너는 이것저것을 찾는다. 너는 네가 찾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그러는 동안 내내, 너는 나를 찾고 있다. 나는 네가 찾기 위해 쓰는 그 우산이다. 빗속에서 나에게 오너라, 그리고 태양 속에서 나에게 오너라. 단지 나에게 오너라. 너의 앎을 나에게 가져오너라. 그것은 나와 함께 안전하다.

 

너는 너의 변하기 쉬운 에고를 그 문에 두고 떠날 것이다. 물론, 문은 없다. 하나의 열림이 있지만, 그 열림은 너의 가슴속에 있다. 에고를 밖에 두어라. 에고를 옆으로 치워라. 그때 무엇이 남는가? 나의 가슴속의 네가 남는다.

 

에고는 그러한 침입자이다. 그것은 너의 친구인 것처럼 나타날 수 있지만, 그것은 그 자신을 삽입하고, 너에게 주장하며, 너의 삶을 인수할 것이다. 에고는 너에게 허영에 대해 말하는 네가 들여다보는 거울과 같다. 내가 들고 있는 거울을 들여다보아라, 그러면 너는 네가 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진 것을 볼 것이다. 나의 거울은 깨지지 않을 것이다. 에고의 거울은 깨지기 시작하는데, 단지 네가 보지 못할 뿐이다. 그리고 나의 거울의 순수한 빛을 네가 또한 보지 못하거나, 아니면 충분히 본다. 너는 에고의 약속들로 현혹된다. 너는 에고가 너에게 말하는 무엇이든 믿으며, 너는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회의적이다. 에고는 너를 단장시키고, 너를 화장시키는 반면, 나는 하나 됨Oneness의 나의 어린이인 너를 너의 참된 자신으로, 사랑 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진 나의 하나의 어린이로 받아들인다.

 

사랑은 에고의 작은 술책인 허영을 위한 자리가 없다. 허영은 그처럼 가련한 작은 일이다. 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진 너는 단장도, 뽐냄도 필요하지 않다. 너는 단지 일 분간만 조용히 머물 필요가 있고, 내가 나를 너 주위로 황금 망토처럼 둘러싸고, 너를 따뜻하게 유지하며, 너를 시원하게 유지하고, 너를 나의 가슴속에 유지하게 내버려 두어라. 나의 가슴은 내가 너를 둘러싸는 것이다. 나의 가슴은 너의 가슴 안에 들어있고, 여전히 너는 나의 가슴 안에 완전히 몰입해 있다. 나는 너 안에 있고, 나는 너 밖에 있다. 여전히 너의 외부란 없다. 너는 너와 내가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할 때 꿈꾸고 있다. 뛰는 하나의 심장One Heart이 있고, 그것은 희열Rapture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나는 네가 있는 곳으로부터 너를 데려간다. 만약 네가 내가 산꼭대기에 있기를 원한다면, 나는 산꼭대기에 있다. 만약 네가 내가 너 옆에 앉아있음을 보기를 원한다면, 나는 너 옆에 앉아있다. 만약 네가 나의 가슴 속에서 나를 보기를 원한다면, 여기 내가 있다. 나는 모든 곳에 있다. 우리는 서로의 가슴속에 깊이 있다.

 

우주 속에 하나의 심장One Heart이 있고, 그리고 그것은 나의 심장이다. 나는 그것을 너와 나눈다. 네가 알고 있는 것은 나의 심장/가슴이다. 너는 이질적 감정들로 그것을 위장하기를 시도했다. 너는 어떤 은폐를 했다. 가끔 너는 너의 가슴의 내재자Indweller로 알고 있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막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다. 가끔 너는 나로부터 멀리 수영하는데, 네가 할 수 있는 한 말이다. 네가 나의 사랑하는 아이고, 큰 사랑을 할 수 있는 나의 사랑하는 아이임을 믿는 것이 너에게 그처럼 어려우냐?

 

나의 사랑은 너를 통해 흐른다. 너는 그것을 피할 수 없다. 네가 달리는 어디서든, 나는 여전히 너 안에 있다. 나는 네가 벗어날 수 없는 그 사랑이다. 왜 너는 나로부터 달아나기를 원할 것이냐, 네가 너의 가치 없음을 두려워함을 제외한다면? 너는 잘못이 만들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생각할 수 있는데, “어떤 종류의 신이 나를 진지하게 사랑할 것인가? 어떤 종류의 신이 나를 진지하게 나의 가치를 소중하게 여길 것인가? 어떤 종류의 신이 나를 추적하는가? 그가 나를 붙잡을 때 무엇이 일어날 것인가?”를 생각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이미 붙잡혔다. 너는 나의 사랑의 망에 사로잡혔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