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지배할 무슨 필요성이 있느냐

자유지향 2023. 1. 26. 23:15

 

지배할 무슨 필요성이 있느냐

What Need Is There for Rule?

Heavenletter #1397 Published on: September 14, 2004

https://heavenletters.org/what-need-is-there-for-rule.html

 

 

신이 말했다.

 

나는 너의 저자이다. 그러므로 나는 진실에서 너의 권위이다. 나에게 너의 충성을 다오. 세상의 그 지배력을 늦추게 해라. 지배할 무슨 필요성이 있느냐, 너 안에 거주하는 자비로운 신이 있을 때? 사랑 속에 있는 자들은 룰들을 만들지 않는다. 그들은 룰들을 만들기에는 너무나 행복하다. 그들은 그들의 의지를 다른 이에게 부과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룰들을 만들기에는 사랑 속에 너무나 바쁘다.

 

확실히 인간이 만든 룰들을 따라라, 그러나 그것들이 너를 지배하게 하지 마라. 그것들이 너에게 놓는 그 제한을 사들이지 마라. 너는 가두어지게 되어 있지 않다. 나는 너를 지구상에 자유롭게 풀어놓았다. 나는 너에게 자유 의지를 주었다. 자유 의지는 너의 삶의 흔들리는 추이다.

 

자유 의지는 복종보다 더 좋다. 자유 의지는 받아들일 수 있거나 거절할 수 있다. 너를 붉은빛에서 멈추게 하는 것은 자유 의지이다. 자유 의지는 신적인Godly 일이다. 어쩌면 인간의 법률을 거부해야만 하는 누군가가 그것들로 가는 자보다 더 적은 자유 의지를 갖추고 있을지도 모른다. 강박관념은 자유 의지가 아니다.

 

인간의 법률은 작은 일들이고, 자주 작은 일들이 짜증을 부과했다. 너는 무엇에 주의하느냐, 네가 무언가로 묶여 있고, 네가 나에게 묶여있을 때?

 

나는 너에게 오늘 나의 사랑의 룰들을 줄 것이고, 너에게 그것들 속에 당당히 서 있으라고 요청한다. 여기 나의 사랑의 룰들이 있다:

 

네가 축복받았음을 알아라. 이것을 깊숙이 알아라.

 

내가 너와 함께 있음을 알아라. 확실성으로 알아라.

 

사랑이 존재함을, 그리고 네가 그것의 운반자임을 알아라.

 

사랑이 풍부함을, 그리고 네가 그것을 풍부하게 주게 되어 있음을 알아라.

 

너 자신을 세상과 그 안의 모든 자들의 연인임을 알아라.

 

네가 사랑을 주는 유일한 목적으로 지구에 왔음을 알아라. 그리고 다른 목적은 부차적이다.

 

나처럼 네가 세상의 후원자임을 알아라. 너는 나를 대신해서 행동한다. 너는 이것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너는 너의 손이 나의 손을 위해 행동한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나의 대표자로서, 너는 우주로 결정적이다. 너의 강력함을 기억해라. 누가 너를 여기 보냈는지를 기억해라, 그리고 내가 또한 보낸 모든 다른 이들을 환영해라. 사랑을 기억해라.

 

너의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알아라. 먼 땅에 있는 거대한 참나무는 너의 걸음 소리로 귀를 기울인다.

 

모든 이들에게, 강력한 자들과 또한 힘없는 자들에게 친절해지는 법을 알아라. 친절은 너를 다른 이 위에 놓지 않는다. 그것은 너희를 동등하게 만드는데, 사실상 너희가 동등하기 때문이다. 하나 됨Oneness은 단지 하나 됨Oneness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네가 창조 속의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과 하나One임을 알아라. 네가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의 복지에 책임이 있음을 알아라.

 

네가 나의 이름으로 세상을 막강하게 축복하기 위해 왔음을 알아라. 네가 너의 것인 모든 축복을 알 때, 축복하는 외에 다른 무엇을 너는 할 수 있느냐?

 

네가 지나갈 때 너 자신을 사랑할 책임감을 느끼고 있음을 알아라. 너는 너의 삶의 초점이 아니다. 그러나 사랑으로, 너는 너의 에고를 가게 할 수 있다. 너의 에고는 중요하지 않다. 네가 우주 속 너의 자리를 알고, 내가 너에게 임명한 모든 것을 알 때, 너는 에고에 대해 어떤 사용을 가질 수 있느냐? 에고는 너에게 너무나 작고, 너무나 인색하다.

 

너는 룰들 위에 있는 나의 모든 것이 네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것임을 주목했을 수 있다. 나의 룰들은 앎에 대한 것이다. 나의 룰들은 룰들이 아니며, 그러나 여기서 너의 의식을 들어 올림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나의 것으로 도달하도록 말이다. 나는 너에게 말하고 있는데, 네가 누구인지를 의식하라고 말이다. 네가 너의 큰 자아Self를 의식할 때, 어떤 룰을 너는 가능하게 필요할 수 있느냐? 어떤 조언을 너는 사용할 수 있느냐? 네가 자기-앎Self-Awareness을 가질 때, 너는 선택을 갖지 않는다. 너는 하나 됨Oneness을 갖는다. 네가 나의 눈으로 볼 때, 만들어야 할 결정이 없다. 사랑의 유리한 점에서 볼 때, 사랑 외에 알아야 할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