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가슴의 자두

자유지향 2023. 1. 15. 22:24

 

너의 가슴의 자두

The Plum of Your Heart

Heavenletter #1392 Published on: September 9, 2004

https://heavenletters.org/the-plum-of-your-heart.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졌다. 사랑은 그 유일한 진실이다. 만약 너의 가슴이 아프다면, 너의 가슴속의 너는 진실하지 않다. 가끔 너는 너의 사랑과 싸운다. 네가 사랑한다는 것은 거짓말이 아니다. 그 거짓말은 네가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너의 가슴은 다시 열릴 것이다. 너의 가슴의 자두는 사랑으로 터지도록 가득 차 있다. 네가 너의 가슴 속에서 염탐하는 다른 어떤 것도 한밤중의 도적이다.

 

그리하여 이제 너를 괴롭히는 것을 용서해라. 용서는 네가 너의 무기들로부터 물러나는 것을 의미한다. 너 자신을 무장을 해제해라. 순진함으로 돌아가라.

 

너는 너 자신을 경비하게 되어 있지 않다. 또한 너는 탄식하게 되어 있지도 않다.

 

하루하루가 새롭게 시작할 때, 너도 그래야만 한다. 용서는 과거를 뒤에 두고 떠난다. 그것이 그것인 모든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과거를 축적하고, 그것을 방패처럼 너 앞에 운반하지 않는다.

 

너는 원한을 충분히 오랫동안 간직해왔고, 지금은 네가 그것을 보낼 시간이다. 네가 원한을 너에게 간직하지 않는 한, 그것은 단지 하나의 사건일 뿐이다. 그것을 심지어 5분 동안 간직하는 것도 너무나 길다.

 

너의 대의가 아무리 고상하다 해도, 다른 이의 잘못이 아무리 무시할 수 있다고 해도, 원한은 너와 함께 운반할 무엇이 아니다. 그것이 가게 해라. 그것을 포기해라. 그것을 침으로 내뱉어라. 너의 가슴의 자두로부터 그 돌을 내뱉어라.

 

너 자신을 원한으로부터 제거하는 것 — 그것은 너의 것이고, 네가 그것을 소유하고 있으며, 네가 그것을 만들었는데 — 그것이 용서이다. 고통을 포기하는 것, 그것이 용서이다. 네가 용서해야만 하는 것이 너 자신임을 너는 이해한다. 너에게 그 상처를 안긴 것에 대해 너 자신을 용서해라. 네가 오용되었다는 그 생각을 가진 것에 대해 너는 너 자신을 용서해야만 한다. 비록 네가 그랬다고 해도, 너는 봉사하지 않는 생각을 버려야만 한다. 용서하지 않는 것은 너에게나 누구에게도 봉사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이 그런다고 생각했느냐?

 

더 큰 잘못은 누군가의 잘못을 너 앞에 잡고 있다는 것이다. 용서하지 않음의 그 횃불이 너의 가슴을 태우는데, 너의 가슴이 그 자신을 용서하지 않음으로 지지지 않았느냐? 용서함은 적절하게 너의 것이 결코 아니었던 것을 단순히 가게 하는 것이다.

 

용서하지 않음의 강철은 도둑질하는 행동에서 너 자신을 붙잡는 것과 같다.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가 너에게 동터오고, 너의 손이 훔친 물건을 떨어뜨리며, 너는 강도가 되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구한다. 같은 방식으로, 용서하지 않음은 가질 너의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용서하지 않음을 느낀다면, 그것을 뜨거운 감자처럼 떨어뜨려라, 그것이 단순히 너에게 속하지 않고, 그것이 고통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으로부터 용서하지 못함의 쇠막대기를 제거해라, 그러면 너는 그것들로부터 자유로워진다. 용서하지 않음으로부터 자유로워져라, 너는 자유이다.

 

너는 어떤 공격자를 가게 할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를 너의 상처들에 대해 고소하지 않는다. 대가를 요구하지 마라.

 

만약 네가 한 아이로서 버려졌다면, 그것을 오늘 되살리지 마라. 만약 네가 버려졌음을 느낀다면, 너는 너 자신을 버리고 있다. 그것은 낡은 이미지에 대해 지불할 높은 대가이다. 네가 지불하는 어떤 대가도 너무나 높다.

 

따라서 낡은 이미지들을 버려라. 너는 단순히 그 모든 가식 속에 있는 과거를 버리고 있다. 너는 더 이상 그 과거를 반복하지 않는다. 네가 오늘 느끼는 어떤 상처든지 — 그것은 과거로부터 온다.

 

용서는 네가 말하는 무언가가 아니다. 네가 너에게 껴안은 그 가슴 통증을 제거해라, 그러면 너는 용서받는다. 용서를 필요하게 만든 네가 가진 모든 이유와 설명을 포기해라. 너 자신을 다시 사랑하는 방향에서 배우기 시작해라.

 

용서하지 않음은 그 자신의 고통이고, 그것은 항상 자기-초래한 것이다. 항상이다. 예외가 없다.

 

비록 네가 잔인하게 다루어졌다 해도, 지금 너 자신을 때리는 것을 멈추어라. 너는 고발자가 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고발자의 그 역할이 네가 연기하기를 원하는 것이냐?

 

사랑이 아닌 무엇도 가게 해라.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