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의 의지에 더 가까이

자유지향 2021. 2. 16. 22:06

 

신의 의지에 더 가까이

Closer to God's Will

Heavenletter #932 Published on: May 10, 2003

http://heavenletters.org/closer-to-gods-will.html

 

 

 

신이 말했다.

 

내게로의 가까워짐의 더 큰 앎에 대한 너의 욕구는 너를 빠른 추진력 속에 넣는다. 내게로 더 가까워지려는 너의 욕구와 함께 즉시, 분리의 기미가 떠난다. 가까워짐에 대한 너의 욕구는 즉각적으로 더 적은 분리감을 창조한다. 너의 욕구로 너는 이미 너의 앎 속에서 나에게 더 가까이 온다. 그 모든 것이 너의 앎 속에서 일어난다. 너의 커지는 앎을 제외한다면 일어나도록 남은 무엇이 없다. 그것은 네가 관여하게 된 활동의 장이다. 너는 하나의 앎의 경작자이다.

 

나의 더 많은 것을 위한 너의 욕구는 하나 됨을 위한 너의 욕구이고, 네가 너로부터 차단되었다고 느끼거나, 네가 그것으로부터 차단되었다는 그 하나 됨이다. 너는 너의 의지와 나의 것이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 너는 네가 원하도록, 그 완전한 앎을 갖게 되어 있는 하나 됨의 극단적 융용을 원한다.

 

너는 나를 위한 너의 욕구가 더 클수록, 봉사하려는 너의 욕구가 더 커짐을 아느냐? 그리고 나에게 봉사하는 것은 나의 의지를 아는 외에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

 

”의지Will“는 많은 의미와 그것이 말해지는데 많은 방식들을 가진 하나의 흥미로운 말이다. 의지는 네가 생각했던 이 노력으로 가득 찬 무엇이 아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이 네가 갈망하는 우리의 하나 됨으로, 하나 됨의 하나 됨으로 내려온다.

 

그러는 동안, 네가 너를 위한 나의 의지가 무엇인가를 가려내려고 노력할 때, 너는 지구상의 모든 영혼에, 너 자신의 것을 포함해서, 더 큰 친절 속에 관여한다.

 

너는 너의 가슴 속에 다른 이들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만든다. 너는 그들이 그들 자신으로서 있게 하고, 너는 그들의 삶으로 추가물을, 너로부터 이 멋진 무언가를 주는데, 너로부터 받아들임이 실로 멋진 일일 때 말이다. 너의 받아들임으로 다른 이를 축복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너는 더 이상 다른 이의 비행을 비웃지 않을 것이다. 너는 더 이상 다른 인간 존재를 내려다보지 않을 것이다. 다른 점을 보는 대신, 너는 박탈을 감지할 것이고, 너는 그 자리에 축복을 놓을 것이다. 너는 세상을 너의 생각들로 운전할 것이다. 너는 가능성의 감각을 창조할 것이다. 너는 고무할 것이다. 그것은 네가 하나의 인간 존재를 어떻게 이끄는가이고, 그것은 네가 세상을 어떻게 이끄는가이다.

 

너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정직해질 것이다. 너는 다른 어떤 것 위로 꿈을 좇을 것이다. 너 앞에 매달린 진실이 아닌 너의 꿈은 무엇을 위한 것이냐?

 

너는 삶의 정상적 교류로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모든 이들의 복지를 위한 것이 아닌 어떤 것도 수행할 수 없게 될 것이다. 너는 네가 너의 것을 포함해 복지를 위한 무엇이든 수행할 수 있음을 알 것이다.

 

가까워짐의 더 큰 감각을 위한 너의 욕구로, 너는 너의 나침반을 설치했다. 그리고 지금 너는 그것을 따른다. 너는 너의 선택을 만들었다. 너의 선택은 나와 더 큰 가까워짐이다. 너는 적은 것에 정착할 수 없다. 그리고 너는 이 더 큰 가까워짐을 놓칠 수 없다. 나는 결코 네가 그것으로 거부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그것을 갖는 것이 나의 의지이다.

 

그러나 네가 잊을 수 없는 나와의 하나 됨 속으로 녹을 때까지, 지구상의 모든 것과 하나 됨 속으로 녹아라. 네가 응시하는 모든 자들이 너 자신임을 알아라. 그 별들은 너 자신이다. 꽃피는 나무들은 너 자신이다. 아름다움의 모든 것이 너 안에 담겨있다. 너는 그 모든 것과 융합된다.

 

지금까지 너는 지구상의 하나의 방랑자였다. 이제 너는 여기 지구상에 너의 집을 찾을 것인데, 네가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 너에게 가깝게 있는 자들과 너로부터 어떤 거리에 있다고 생각하는 자들을 위해, 세상을 부드럽게 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 의지My Will를 따르고 있고, 곧 너는 그것을 더욱 가깝게 따를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