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창조의 영광

자유지향 2020. 4. 5. 17:32


창조의 영광

The Glory of Creation

Heavenletter #612 Published on: June 23, 2002

http://heavenletters.org/the-glory-of-creation.html




이 말했다.


 

태양의 충만함은 영광이다. 음악의 어떤 크레센도들은 영광이다. 어떤 얼굴들은 너에게 영광을 노래한다. 어떤 그림들이 또한 그렇다. 창조가 너에게 말하는 것이 창조 그 자체의 영광일 때 너는 무엇을 느끼느냐?

 

“영광glory”이란 말은 명성과 연관되어 왔지만, 진정한 영광은 명성과 아무 관계가 없다. 명성은 세상에 매우 많이 속하고, 영광은 네가 세상을 넘어갈 때 온다.

 

일출이 너의 가슴을 빼앗거나, 음악이 너의 영혼을 사로잡거나, 아이가 큰 신뢰로 너를 올려다볼 때 너의 가슴이 녹거나, 웅장한 인간이 네가 경이로운 신이 있음을, 그가 너의 은인임을, 네가 지구상의 그의 영광임을, 네가 영광스러운 무언가의 문턱에 있음을 알게 만드는 무언가를 말하는 그러한 순간들에서 — 삶의 순수한 예술의 그러한 순간들에서, 너는 그 순간 속에 있다.

 

한 순간 동안, 너는 시간과 공간 밖으로 걸어 나갔다. 그것은 바로 거기, 즉시 있는데, 그 순간이 말이다. 그 자체 외에 아무 것도 없었다. 일초의 단편 동안, 너는 영원을 알았고, 너는 천국을 알았다. 너는 천국으로 뛰어올랐다. 너는 텔레포트 되었다. 너는 너 자신을 텔레포트 시켰다.

 

그 순간에, 너는 너의 손 안에 천국을 잡았다. 그것은 전혀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너의 앎 외에 아무 것도 일어날 필요가 없었다. 천국은 항상 너의 손 안에 있다. 그것은 항상 거기 있으며, 단지 너는 주목해야만 했다. 우주 속의 무언가가 너의 앎의 불꽃을 지폈고, 그리고 너는 네가 어디 있는지를 보았다.

 

그 앎의 불꽃 없이는 계속하는 것이 어렵다. 그리고 너는 그것의 더 많은 것을 원한다. 어째서 너는 더 많은 것을 원하는가!

 

너는 여기로의 너의 입장을 강요할 수 없다. 천국은 그 자신의 힘으로 너의 앎으로 일어난다. 그것은 마치 그 자신의 힘 위에 있는 듯이 올 테지만, 너는 그것을 위해 준비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마음 속에 가질 수 있다. 너는 그것의 표시들을 찾을 수 있다. 너는 재난을 찾으면서 너 자신의 많은 것을 낭비했다. 이제 너는 네가 바라는 것, 그리고 너를 바라는 것을 찾고 있다.

 

너는 우주의 참을성 있는 탐험자가 된다. 너는 기한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시간 제한이 없다. 물론 네가 무시간성으로 들어갈 때, 너는 분이나 시간의 시계를, 혹은 날들, 주들, 달들, 영겁은 아니더라도 해들의 달력을 가지고 있지 않는데, 무한 속에는 영겁들이 분들처럼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무시간성 속에서는 너는 파도 없는 공간에서, 돛 없는 배를 타고, 높은 바다를 항해한다. 영광 외에 어떤 것도 존재하지 않는다. 영광이 아닌 어떤 것도 없다.

 

네가 영광을 붙잡아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너는 우연히 그것이 된다. 너는 이미 그것이다. 너는 그것 안에 너무나 잠겨있어서 너는 그것을 보지 못한다.

 

그것은 이것과 같은데, 너는 네가 붉은 머리가 되기 위해 붉은 머리를 가지고 있는지를 알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너는 색맹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그 색깔을 바꾸지 않는다.

 

그것이 전체 요점이다. 너는 영광이다. 너는 영광보다 낮은 것이 아니다. 너는 너무나 알지 못한 채 있었다. 너무나 불신해왔다. 너는 진실보다 모욕들을 너무나 쉽게 믿었다. 너는 정말로 모욕들로 주의를 준다. 진실로, 영광은 모욕이 없다. 그리고 너는 영광이다. 너는 나의 영광이다. 네가 나의 창조임을 믿어라. 너는 너 자신의 창조가 아니다. 너는 그러나 너 자신이 조립한 것들을 믿었다.

 

너 자신인 것을 제외하면 너를 만들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의 진실은 개선될 수 없다. 너 주위로 짜여진 비진실untruth은 찢어질 수 있다. 너는 그것을 찢어버려야만 한다.

 

너의 완전한 위상으로 일어서라. 창조의 경이로움을, 그리고 네가 그것의 일부임을 인정해라. 작은 부분이 아니라, 중요한 부분으로. 너는 창조의 하나의 결함이 아니다. 너는 그것의 정상이다. 그것은 너 안에 포함된 모든 것이다.

 

너의 상승을 시작해라. 너의 앎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라. 너는 꼭대기로 가고 있다. 더 이상 너는 땅바닥에 내리지 않는다. 더 이상 너는 길을 잃지 않는다. 너는 정확히 네가 가고 있는 곳을 알고, 그리고 너는 정확히 네가 어디서부터 오는지를 알며, 그리고 너는 정확히 네가 올라갈 수 없는 높이가 없음을 안다. 너는 하나의 지상적 존재supreme being이다. 너는 나의 어린이가 될 가치가 있고, 너는 그것을 피할 수 없다. 너희들의 아무도 말이다. 지금 너의 가치를 받아들여라. 너의 가치의 받아들임과 함께 나를 존경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