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현재

자유지향 2020. 2. 3. 20:19


현재

The Present

Heavenletter #527 Published on: April 1, 2002

http://heavenletters.org/the-present.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불안을 느낄 때, 너는 과거로 매달리고 있었다. 불안의 느낌들은 네가 현재 속에 있을 때 가능하지 않다. 과거와 미래의 생각들은 불안이 자리 잡게 허용한다. 나와 지금 순간은 같은 것이다.

 

현재를 하나의 파장으로 고려해라, 그리고 과거와 미래가 또한 파장들이다. 나의 파장은 항상 현재 속에 있다. 너는 현재 속에서 나의 눈 속을 들여다보는데, 내가 지금 너를 응시하기 때문이다.

 

현재는 생각들로 만들어지지 않는데, 비록 그것이 그 자신의 앎이라 해도 말이다. 앎은 자기-의식적이 아니다. 현재 속에 있는 것은 네가 자발적으로 포옹할 때와 같다. 너는 “내가 이 사람을 포옹할 것이다”라고 생각지 않는다. 아니면 너는 “내가 이 사람을 포옹하고 있다”라고 생각지 않는다. 너는 단지 포옹한다. 너는 포용하고 있다.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때, 너는 현재 순간 속에서 관계하기를 멈추고, 그것에 대한 그 생각속에서 관계했다. 생각들은 현재 순간이 있는 곳에 있지 않다.

 

물론, 너의 마음은 생각들의 더 두꺼운 테이프이다. 너는 그렇게 가르쳐졌다. 너는 그렇게 생각하도록 가르쳐졌고, 그리고 너는 그렇게 행하도록 가르쳐졌다. 존재하는 것은 세상이 너에게 건네는 각본 속에 있지 않으며, 그러나 존재하는 것은 너 안에 암호화되어 있다.

 

현재로 돌아오는 것, 현재 속에 존재하는 것은 케이크 한 조각을 먹는 것과 같다. 현재는 소화시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그 케이크가 너의 입속으로 들어가고, 네가 그것을 맛보는 그 순간이다.

 

삶을 맛보기 시작하고, 그 모든 향미들을 숙고하는 것은 좋다. 달콤함은 유일한 맛이 아니다. 네가 체험을 체험이 없는 것보다 더 많이 환영할 때, 너는 그 모든 맛들을 맛볼 것이다. 이것은 네가 살아있음을 기뻐할 것이라고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삶은 하나의 고른 선even line이 아니다. 너는 고른 선이다. 너 밖에서 고른 것을 찾지 마라. 너의 균형을 유지해라, 그러면 울퉁불퉁한 길이 너를 저지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들 위로 걷는다. 그것들은 너를 힘들게 하지 않는다.

 

오렌지처럼 삶으로부터 주스를 짜라. 그것을 마셔라. 너의 것인 신이 준 삶을 흡수해라. 그것을 맛보아라. 그것을 빙빙 돌려라. 너는 삶을 나른다. 삶이 너를 나르지 않는다.

 

독창적이 되어라. 진짜가 되어라. 너는 무엇을 기다리느냐?

 

삶은 지배하려고 오지 않는다. 삶은 이기기 위한 것이다. 또한 그 영토를 즐기는 편이 더 낫다.

 

삶에서 앞으로 움직이는 것은 더 큰 행동을 의미할 필요가 없는데, 비록 그것이 그럴 수 있다 해도 말이다. 앞으로 움직이는 것은 네가 온 그 플랫폼platform과 더 같다. 같은 장소에서 더 큰 행동은 너를 앞으로 움직이지 못한다. 더 큰 비전vision이 너를 앞으로 이끈다. 그것은 너의 도착을 알린다.

 

위대한 길을 그려보아라, 그런 다음 그것을 타고 가라.

 

위대한 과업을 그려보아라, 그런 다음 그것을 가져라.

 

나로부터 너에게 곧장 온 빛의 빔beam of light을 그려보아라.

 

그것이, 이 황금빛의 빔이 너를 둘러싸는 것을 그려보아라, 마치 그것이 나의 눈으로부터 너애게 왕관을 씌우기 위해 떨어지듯이.

 

너 주위로, 너를 통해 폭포처럼 쏟아지는 나의 빛의 흐름을 그려보아라.

 

네가 왼쪽으로 걸을 때, 나의 빛이 너를 따른다.

 

네가 오른쪽으로 걸을 때, 네가 나의 빛을 따른다.

 

천국에서는 왼쪽도 오른쪽도 없으며, 따라서 네가 걷는 어디든, 내가 너와 함께 있다. 우리는 누가 누구를 따르는지를 분간할 수 없는데, 우리가 떨어질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동시적이다.

 

네가 지금 순간 속에 있을 때, 너는 나와 관계하고, 그것은 사랑의 동시성이다.

 

사랑은 하나의 생각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하나의 행동이 아니다. 행동은 사랑으로 구성될 수 있지만, 행동은 사랑이 아니다.

 

사랑하기를 열망해라. 네가 사랑을 느낄 수 없을 때, 그때는 감사를 해라. 감사는 너를 사랑으로 이끌 것이다. 너는 심지어 네가 사랑하지 않는 것, 그 보이는 방법을 바꾸지 못하는 것조차 감사할 수 있다. 너의 감사는 불쾌를 기쁨으로 바꿀 수 있는데, 찌꺼기가 황금으로 변할 수 있듯이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