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것이 아니라면 이것은 누구의 행성이냐?

자유지향 2020. 1. 29. 21:58


너의 것이 아니라면 이것은 누구의 행성이냐?

Whose Planet Is This If Not Yours?

Heavenletter #522 Published on: March 27, 2002

http://heavenletters.org/whose-planet-is-this-if-not-yours.html




신이 말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너를 알고 있는가나 누구를 네가 알고 있는가는 문제되지 않는다. 문제가 되는 것은 내가 너를 알고 있는 것, 그리고 네가 나를 알고 있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삶 동안 잘못된 것 대신에 올바른 모든 것을 행했다는 생각을 채택한다면 어떻겠느냐? 그때 너는 어떻게 느끼겠느냐? 그때 너는 너의 삶을 무엇으로 만들겠느냐?

 

만약 너의 생각이 삐뚤어졌다면 어떻겠느냐?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그것이 삐뚤어졌다고. 만약 네가 너의 인간성과 신성한 가치를 알지 못한다면, 너의 생각은 삐뚤어진다.

 

너는 아직 내가 보는 것처럼 보지 못하며, 여전히 너는 바로 지금 너의 보는 것이 제한되었다고 고백할 수 있다.

 

너는 네가 너의 진정한 열광을 벗어났고, 너 자신을 대신 막대 인형으로 만들었음을 볼 수 있다.

 

최소한 네가 받아들이기에 너의 것보다 적은 것을 받아들였음을 인정해라. 너는 너에게 제공된 것보다 적은 것을 받아들였다. 너는 너에게 제공된 모든 것을 거부하는 것이 겸손하다고 생각하느냐? 너는 단지 작은 몫을 받아들이는 것이 겸손하다고 생각하느냐? 삶은 단지 작은 조각을 받아들이기 위한 케이크가 아니다. 네가 아니라면 내가 누구에게 생명/삶을 주었느냐? 너의 것이 아니라면 이것은 누구의 행성이냐? 어떤 운명을 너는 너의 손에 쥐고 있느냐?

 

만약 네가 너의 생각의 1밀리미터의 100분의 1을 바꾼다면, 너의 전체 생활이 변할 것이다. 너의 삶은 싫든 좋든 바뀌고 있지만, 너는 그것을 바꾸는 자가 될 수 있다. 확실히 네가 바꾸기 원하는 무언가가 있다.

 

나는 너에게 말하고 있는데, 네가 너의 생각을 확장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네가 어떻게 너의 생각을 확장하는가는 너의 생각들이 바로 지금 완벽한 자리에 있지 않음을 고려하는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파냈지만, 그것들은 머물러 있어야 할 필요가 없다. 그 한가지 허가는 낡은 생각들이 자유롭게 가게 하고, 너의 삶의 새로운 버전들versions을 위한 방을 만드는 것이다. 더 멋진 것을 동경해라.

 

그러나 너는 너의 낡은 안경을 좋아한다. 너는 그것들로 익숙해졌는데, 단지 그만큼만을 보고, 하나의 방향을 보고 다른 방향을 보지 않는 그 안경으로 익숙해졌다.

 

만약 네가 너의 현재 생각의 일부를 버린다면, 너는 무엇이 일어날 것이라고 두려워하느냐?

 

너는 너의 생각들이 아니다. 너의 생각들은 너의 하나의 작은 부분에 지나지 않지만, 너는 그것들을 많이 따른다. 너의 생각들은 너에게 전술하는데, 그것들이 어디로부터 왔는가와 그것들이 어디로 가는가의 너의 생각들에 입각해서 말이다.

 

정말로 어떤 생각들은 해지해라, 낡은 생각들이 너를 움켜잡으며, 그리고 너는 그것들의 촉수들을 풀기 위해 잘 할 것이다. 너는 너의 생각들로 의무가 없다. 너는 되돌아봄 없이도 그것들을 다룰 수 있다.

 

너는 새로운 회로들을 시작할 수 있다.

 

어쩌면 너의 고착된 생각의 일부가 유효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것에 내기를 걸지 않을 것이다. 너는 온통 뒤죽작죽인 세상에 살고 있고, 아마도 너의 생각은 뒤집어지거나 전부 없애버릴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너 자신에 대해 충분히 생각하지 않았다. 너는 그것이 그렇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모든 경우에 너 자신을 손상시켰다. 너는 “오, 이런Aw, shucks”을 말하는 웨스턴 영화에 나오는 겁많은 남자와 같았다. 그렇지 않으냐? 너는 너 자신의 인정으로부터 돌아서지 않았느냐?

 

바로 지금 너 자신에 대해 새로운 시선을 가져라. 너는 무엇과 같이 되고 싶으냐? 너의 진정한 모습의 얼마나 많은 것을 너는 기꺼이 받아들이겠느냐? 너는 얼마나 많은 진실을 눈으로 똑바로 쳐다보겠느냐?

 

너는 남의 이름을 사칭한 자였다. 너는 너 자신인 것보다 너 자신을 적게 나타나게 만들었는데, 단지 네가 너의 좋은 행운을 믿을 수 없었고, 내가 너를 나의 이미지 속의 순수한 금으로 만들었음을 네가 믿지 못했기 때문인데, 그리하여 너는 너 자신을 작은 것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너는 지금 더 큰 걸음을 걸을 수 있다. 너는 숨은 곳으로부터 나올 수 있다. 너는 숨기를 잘하는 일을 끝냈다. 이제 드러내는 일을 더 잘 해라.

 

너는 너의 삶에서 새로운 단계로 들어가고 있다. 너는 더 높이 걸어 올라가고 있다. 네가 현재 쓴 그 모자를 벗어버리고, 너의 머리를 드러내어라, 그럼으로써 낡은 생각이 나갈 수 있고, 그럼으로써 네가 보일 수 있다.

 

너는 아는데, 천국에서는 모자들이 없음을, 유니폼들이 없음을, 부자가 없고, 가난한 자가 없음을, 대학교 학위들이 없음을, 천한 자가 없고, 오만한 자가 없음을, 따라서 왜 너는 네가 하나의 경력이라고, 아니면 어떤 다른 삶의 우연한 일이라고 너 자신을 속이느냐?

 

너는 나의 [이미]일어난 일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