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34부

자유지향 2017. 3. 2. 05:09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34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Monjoronson & C (2)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_Z2TuailOvo





몬조론손을 소개하면서 (2)

 

이것을 하는 과정에서, 당신들은 모두 부드럽게, 그러나 다가오는 몇 년 더 많은 해들에서 확고히 접근해야만 하는데, 지구가 5차원으로의 그녀의 첫 운명으로 도달하기 전에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 첫 운명입니다. 당신들 주위의 자들을 가르치는데서, 행성의 치유를 위해 당신들이 개발한 일들에서, 의식적 공동 창조에서 그처럼 필요한 많은 일들에서, 당신들은 당신들 자신의 성장에서 위를 향한 거대한 걸음을 떼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문제들을 해결하는 것에 대한 것인데, 당신들은 어둠이 만약 당신이 행성에 대해 심각해진다면 당신이 에고 문제를 갖는다는 정말로 어리석고 교활한 아이디어로 당신들을 지체하게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의도로 가는데, 당신이 에고 문제를 갖든 아니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무엇이 당신의 의도입니까?

만약 그 의도가, 당신이 착수하는 어떤 노력에서든 진실로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는 것이고,

어떤 다양한 방식으로든 행성을 치유한다면, 이것은 에고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결속력 속에 서는 것이고It is standing in your solidarity,

그것은 당신의 자주권 속에 서는 것입니다it is standing in your sovereignty.

 

여전히 하나의 임무 임명서mission assignment를 갖기를 원하는 많은 당신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당신들에게 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자주인입니다You are sovereign.

당신들은 진보된 영혼들이고, 당신은 당신 자신의 차를 운전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삶을 사는 것에 대한 지시서들을 가지고, 가르마의 규칙들 속에 사는, 이 행성의 낮은 영혼들처럼 이식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카르마에 대해 염려하면서 앉아 노닥거리지 않을 것입니다You are not to sit around worrying about your karma.

이 행성의 다른 쪽Other Side에서의 카르마의 규칙들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주인이고, 이 상태로 들어왔으며, 따라서 당신은 걸어야만 합니다You are sovereign, and into this state, so must you step.

 

이제, 무엇이 치안판사의 임무입니까? 그리고 나는 누구입니까? 치안판사 임무들Magisterial Missions은 보통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의 방문 전에, 혹은 파라다이스로부터 육화된 아보날 아들의 수여Bestowal of an incarnated Avonal Son 전에 일어납니다. 거의 모든 행성들이 육화한 창조자 아들을 받지 못합니다. 각 우주 안에서 단지 하나의 행성만이 그것을 체험하며, 그것은 어떤 특별한 도움이 필요하고, 보조를 맞추지 못한 하나의 행성이 됩니다. 유란시아는 그 걸음에서 매우 멀리 벗어나있습니다. 다른 행성들은 대체로 영적으로 성장하면서 어둠의 침입자들을 막는 법을 배웁니다.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며, 행성의 파동들이 증가할 때, 시간과 공간의 우주들을 방랑하는, 항상 어느 정도로 문제가 되는 어둠의 군주들은 더 높은 파동 속에 존재하는 행성을 탐지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레이다에 없습니다. 그들은 낮은 행성들을 감염시킵니다. 그리고 지구는 지금도 여전히 깊이 감염되었으며, 그러나 당신들의 도움으로 빛 속에서 다소 자라고 있습니다.

 

나는 나와 함께 거대한 스텝/임원들을 가지고 있는데, 많은 치안판사 임무들을 위한 것보다 더 큽니다. 행성이 과잉 인구이고, 이것만으로도 더 큰 스텝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모두 여기 있으며, 이것이 또한 더 큰 스텝을 요구합니다. 나의 스텝은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과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 둘 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임무를 위해 일부 매우 재능이 있는 상승하는 아들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나의 형태의 단계적 낮춤을 거의 끝냈는데, 그래서 나는 4차원과 더 높은 사람들에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나를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은 그들의 파동이 변하기 전에 나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당신의 제3의 눈으로만 나를 지각할 것이고, 그들의 육체적 눈에 충분히 좋은 DNA를 가진 많은 다른 이들이 또한 그럴 것입니다.

 

나의 스텝의 일부가 또한 물질화하며, 일부는 아닙니다. 나는 당신들과 많이 닮아 보일 테지만, 더 크게 보일 텐데, 나의 빛 몸이 당신들의 것처럼 중력에 종속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승이 계속될 때, 지구의 사람들이 이런 이유로 더 커질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알려졌지만 가끔 잘못 이해되고 있는 용어로 모양을 바꿀 수shape shift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들 행성의 사람들처럼 보이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내 뒤로 많은 치안판사 임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하나의 행성에서 수여 아들이 된 경험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보듯이 매우 나이가 먹었지만, 물론 당신들이 지각하는 몸은 그다지 늙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어리게도 보이지 않을 것이고, 나는 노장처럼 보일 필요가 있는데, 아마도 60십대에 있는 건장한 누군가와 비슷할 것입니다. 나는 모양에서 남성이 될 것입니다. 현재 기대들에 기초해서, 나는 3개월 정도 안에 많은 이들에게 보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계획된 재림the Second Coming 활동들, 그리고 지구의 사람들이 일어나고 있는 일과 더 친숙하게 만들어졌을 때 다양한 접촉 사건들contact events 후에, 곧 치안판사 임무의 공식적인 발표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이 시간에 행성을 걷게 될 천국Heaven으로부터 온 많은 이들이 있다고 듣게 될 것입니다. 휴거rapture가 없음을 발견한 후 혼란 속에 있게 될 많은 사람들이 심각한 감정적 문제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일어날 것임을 알고 있으며, 나는 다른 행성들에서 잘못 가르쳐진 사람들과의 체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로 휴거되어 간다는 생각이 어둠의 힘들에 의해, 또한 시간에 걸쳐 은하 세력들에 의해, 그리고 루시퍼 반역으로 고통 받았던 그러한 행성들에서 설치되었습니다.

 

지구는 사타니아Satania로 재-합류될 마지막 행성이고, 우주적 마음 회로들로의 그 연결들이 회복되었습니다. 루시퍼가 말하자면 행성 위에 가게를 차렸기 때문에 그것이 가장 어려운 것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감옥 세계였습니다.

 

그는 당신들과 더 이상 없습니다. 그는 해체되었으며He is uncreated, 인격이 없고, 그의 존재의 인식/흔적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많은 다른 이들이 그의 운명을 선택했는데, 그들의 잘못들을 이해하기 위해 환생과 요구된 여정을 택하는데 충분히 강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의 재판에서 그 자신에게 실망했고, 진심으로 슬퍼보였습니다. 그는 재활을 제공받았지만 그것을 거절했습니다. 그의 의지가 우세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해체로, 우주적 회로들이 행성으로 재개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치안판사 임무 동안 행성으로 많은 가르침을 줄 것입니다. 일단 당신들이 완전히 5차원이 될 때, 트리니티 아들 교육 임무Trinity Son Teaching Mission가 또한 열렬히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 행성을 완전히 들어올리고, 행성을 완전히 회복하는 것이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목표입니다. 당신들은 5차원으로 제한되지 않으며, 당신들은 당신이 바라는 대로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제 행성으로 오고 있는 트리니티 아들 교육 임무의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처음에 행성에 다양한 치유 센터들이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시간이 될 때 행성 위에 천국의 방식들의 배움을 위한 실제 학교들을 세울 것입니다. 당신들이 모두 밤 학교에 참석해왔는데, 그것이 당신들을 교육시키는데 사용가능한 유일한 방법이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행성들에서는 많은 교육이 낮 시간에 일어나는데, 그것을 위한 시간이 있기 때문이고, 행성이 그 기술에서 자라고, 영적 추구들로 움직이기 위해 더 많이 자유로워질 때 말입니다. 나는 유란시아서Urantia Book가 씌어 지기 전부터 행성에 있었으며, 그 책의 창조의 감독을 맡났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들에게 아직 치안판사 임무에 대해 알리지 않았는데, 그 때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돼지에게 너의 진주들을 던지지 말라는 가르침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밤 학교에 참석해왔습니다. 당신들은 돼지가 행성을 떠날 때 당신들의 밤 시간 교육들을 기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당신들의 밤 시간 교육들의 많은 것이 당신들이 당신들 일들을 계획했던 학교 교실들 안에서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발견하기를 기다리는 그러한 당신들이 내년이 지나면서 그렇게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죄근에 실제로 화성으로 여행했는데, 내부로부터 미국을 움직이게 하는데 도움을 얻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이 다른 나라들에서, 바로 지금 NWO로 반대하는 다른 지도자들의 영향력을 또한 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또한 이란과 다소 일어나고 있는 것인데, 석유로 미국을 지배하면서 말입니다. 혹은 석유를 미국에 팔기를 거부하면서 말입니다. 중국은 달러를 팔아버리면서, 시장을 범람시키고, 달러를 계속 버리고 있는데, 미국이 얼마 전에 구소련을 가짜 루블들로 시장을 범람시키면서 약화시켰던 방법과 비슷하게 말입니다.

 

미국이 달러 제도로 그 카르마를 체험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내부로부터 계속 일하는데, 새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끌어내리기 위해 말입니다. 언급되었듯이, 많은 숨은 손들이 제거되었고, 앞잡이들은 당신들 앞에 설 그들 자신을 제외하면 아무도 없습니다.

 

앞잡이들은 많은 클론들clones을 포함합니다. 미스터 케리Mr. Kerry가 지금 하나의 클론임을 아는 것이 당신들에게 흥미로울 텐데, 당신들은 그의 모습에서 변화를 주목했습니까? 진짜 미스터 케리는 재판을 거쳤고, 행성으로부터 제거되었습니다. 같은 것이 다른 이들에게도 진실입니다. 당신들은 많은 공직 사무실들 안에 프로그램 된 클론들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미스트 클린톤Mr. Clinton이 같습니다. 그 클론은 심장의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지금 더 빨리 늙고 있습니다.

 

변화들이 오고 있음에 신뢰를 가지세요, 클론들은 단지 그다지 명석하지 못하며, 그들은 당신들 눈앞에서 매일 엉망이 되고 있습니다. 아누나키들Anunnaki이 지구로의 영향력을 줄 수 없도록 멀리 격리되었습니다. 그들 모두가 그런데, 어떤 이들이 빛으로 여행했지만, 다른 이들이 게임을 했음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모두 길로부터 치워진 반면, 다른 이들은 나쁜 것으로부터 선을 분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앞잡이들에게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많은 앞잡이들이 해체에 직면할 것이고, 다소 이 과정에서 생존하지 못할 것이며, 그들은 사고 조절자들Thought Adjusters을 끌어당기지 못하며, 그리하여 영원한 여정의 가능성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C: 모든 메시지들을 읽지 못한 자들을 부디 읽도록 하세요. 그것들이 모두 메인 사이트에 있습니다. 우리는 초기의 것들에서 아누나키들에 대한 문제들을 상당히 다루었습니다.

 

몬조론손: 이제 C는 유란시아서를 간략하게 공부하는 법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것은 시간이 될 때 사이트를 방문할 새로운 성직자들과 비슷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그 책을 구입하고 그것을 읽기를 원합니다. 당신들은 그것의 많은 것을 이해할 것인데, 매번 다양한 부분들의 다시 읽기와 함께 말입니다.

 

어머니 쉐크멧Mother Shekhmet이 그 자료의 일부를 간략하게 하는데 그녀와 함께 일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들을 또한 도울 것입니다. 내가 말한 대로 그 책은 그 창조에 대해 내가 직접 책임이 있으며, 비록 내가 그것의 어떤 것도 쓰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내가 그것을 감독했습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