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미소 짓는 하나/하나님

자유지향 2011. 10. 14. 22:05

 

미소 짓는 하나/하나님
The one Smiling
10/6/2011
http://www.heavenletters.org/the-one-smiling.html



신이 말했다.


발견이란 말은 네가 보는 것으로부터 숨겨진 무언가를 발굴함을 의미한다.  아마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숨겨진 것을 숨겼을지도 모른다.  아마 너는 시작할 때 모든 것을 알았고, 그것을 천으로 덮었으며, 이제 너는 네가 자신으로부터 숨긴 것을 들여다보고 있는지도 모른다.  너는 모든 것을 알면서 시작했다.  아무 것도 너로부터 숨겨지지 않았는데, 네가 자신으로부터 그것을 숨겼고, 그런 다음 너 자신에게 발견의 기쁨을 주기까지 말이다.


더 이상 너는 어떤 이유를 가정하지도 않는데, 보지 못하게 무언가를 숨기기 위한 이유를.


너는 신대륙을 발견한 콜럼버스이다.  너는 발견된 대단한 발명품들을 창조했다.  너는 항상 그것들을 알고 있었다.  그것들은 항상 너의 시야에 정렬되어 있었다.  이제 너는 너 자신이 어딘가에 놓았고, 네가 잊어버린 척 했던 것을 단지 찾는다.


너는 신참내기가 아니며, 아니, 전혀 아니다.


너는 부활절 보물찾기 놀이를 위해 달걀들을 숨겼고, 네가 어디에 그것들을 놓았는지를 알지 못하는 척 했다.  이제 너는 마구 헤집고 찾으면서, 너는 그것들을 찾는다.  큰 놀라움과 기쁨으로 너는 그것들을 찾는다.


사실은 아무 것도 너로부터 숨겨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너는 마치 네가 항상 알고 있던 것을 볼 수 없었던 것처럼 게임을 하고 있다.  그런 다음 너는 마치 네가 숨긴 척 하는 것을 예기치 않게 만날 수 있었다는 듯이 게임을 하고 있다.  이것은 그렇게 되어야 한다.


태양 아래는 새로운 것이 없다고 말해졌다.  너는 네가 나중에 발견하기 위해 네가 숨겼던 새로운 무언가가 있기를 너무나 바랬다.  너는 숨기는 자이고, 그리고 너는 찾는 자이다.


뼈를 묻어 놓은 개와 같이, 너는 마음의 어느 후진 곳에 파묻은 것을 파낸다.  너는 너의 가슴으로부터 무언가를 숨겼다.  네가 발견을 할 때 밝아지는 것은 너의 가슴이다.


너는 심지어 너의 빛을 숨겼다.  네가 너의 빛을 만났을 때 너는 얼마나 큰 기쁨을 갖는가!  처음에 희미하고 거의 지각할 수 없는 빛이지만, 그런 다음 네가 알기도 전에, 네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이 빛이고, 그것은 네가 보고 있는 너로부터 나오는 빛이다.  너는 빛으로 고개를 숙이고, 그것을 나의 빛이라고 부른다.


한때 너는 빛 없이 동굴 속에 있었던 척 했고, 그런 다음 너는 네가 너 자신의 빛을 가지고 나옴을 발견했다!  너는 잊어버렸다.  네가 잊어버렸던 플래시 전등이 너의 포켓 안에 있다.  네가 그것이 거기 있음을 알지 못하는 한, 네가 그것을 끄집어내어 세상을 비출 것 같지는 않다.  그러나 너는 세상에 빛을 비출 한 사람이다.


그림자는 모두 만들어진 것이다.  빛이 거기 있는 유일한 것이다.  빛은 빛이다.  너는 대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신화이다.  네가 사랑할 때 너는 네가 찾는 빛이다.


나의 빛은 빛이며, 너는 너 자신을 찾으면서 지구를 샅샅이 뒤지는 나의 빛이다.  너 자신의 눈이 아니라면 지금 속에 네가 들여다보고 있는 것은 누구의 눈이냐?


나, 신이 보일 수 없다고 말하지 말자.  물론, 나는 보이고, 나는 너를 통해 보인다.  너는 카메라와 같으며, 혹은 너는 나의 빛을 비추는 영사 기사인데, 단지 네가 운전대에서 잠으로 떨어진 영사 기사일 뿐이다.


너는 곧 내가 너를 만든 대로 그 모습이 과감히 될 것이다.  너는 다른 것들을 잊을 것이고, 진실을 기억할 것이다.  너는 창공을 가로질러 빛나는 진실의 깃발이 될 것이다.  너는 너의 포켓 안에 태양을 가진 것을 기억할 것이고, 너는 거울처럼 그것을 끄집어내고 너 자신을 보며, 내가 무엇을 엮었고, 네가 나와 함께 무엇을 엮었는가를 볼 것이다.


이것은 상스러운 일이다.  이것은 계산/심판의 날이다.  이것은 내가 네가 깨어나 너에게 미소 짓는 나를 볼 것이라고 생각함을 의미하고, 네가 너 자신에게 빛나는 빛이고, 네가 미소 짓는 하나임One을 아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