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새로운 치유자들

자유지향 2011. 9. 11. 15:58

 

새로운 치유자들
The New Healers
By Doctor Mendoza (MNO-8)
Received by George Barnard
8/28/2011



미드웨이어가 이 수신자가 마침내 메시지를 받을 준비가 될 때까지 - 미드웨이어가 도착하는 목적이 그것인데 -  깊은 잠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고 자주 언급됩니다.  나는 우리 인간 대변자가 마침내 준비되었음을 주목합니다.  자, 미드웨이어들은 잠을 자지 않으며, 그들은 전혀 휴식을 갖는 것에 개의치 않는데, 당신과 명상하는 짧은 순간을 갖는 동안, 당신은 뇌와 마음의 대사 수준을 낮춥니다.  시작합시다.


여기는 멘도자 의사Doctor Mendoza입니다.  당신을 이 날들에서 방문하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은 항상 회복의 시간입니다.  그것은 또한 나에게 당신의 아름다운 새로운 물고기를 체크하는 기회를 줍니다.  나는 당신에게 조언을 주기 위해 왔는데, 치유에 대한 우리들의 대화들에서 나는 가장 자주 나의 분야에서 다른 이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당신들의 중개인이고, 나의 분야의 자들만이 아니라, 실제로 나보다 훨씬 더 많이 배운 자들, 나보다 훨씬 더 유능한 자들의 중개인인데 그들은 상처 받은 자들, 모든 이들을 보살피는 나의 시간 동안 내가 모은 체험과 시간 기간을 견디지 않은 자들입니다.


이제 완전히 열린 회로들로, 그리고 그의 이전 반역 행성들의 재청구 과정에서 어떤 것도 지체 되어서는 안 된다는 마이클의 명령으로, 성질상 치유자들이고, 수천 년 동안 인간들을 연구해온 자들의 엄청난 유입이 있으며, 그들은 완전히 이해하는데 너무나 중요한 철학과 심리학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들에게 요청하는데, 무언가가 당신을 병들게 할 때, 무언가가 당신을 생리학적으로든 심리학적으로든 괴롭힐 때 당신이 나를 부르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비록 당신의 부름을 받아들인 것이 내가 아니라도, 다른 이가 나의 이름으로 나의 자리를 담당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름이나 숫자로 그처럼 많은 치유자들을 알지 못할 테지만, 당신은 나의 이름을 사용하고, 환자나 당신 자신을 검사 받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MNO-8, 멘도자 의사이고, 지금 당신을 떠나지만, 당신과, 많은 해들의 나의 소중한 친구들에게 나의 사랑을 남기고 떠납니다.


죠지:  고마워요, 의사.


노트:  우리가 다른 치유자들을 위해 자주 "청소장clearing house'이 된 멘도자 의사를 알아온 것이 이미 한동안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다른 이들이 그보다 더 많이 배웠다고 주장할 때, 상급자는 행성에서 태어난 그러한 미드웨이어들을 가리키며, 순회하는 치유자들itinerant healers이나 순회하는 행성적 도우미들itinerant planetary helpers이 아닙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