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우주적 춤의 안무

자유지향 2011. 1. 26. 18:29

 

우주적 춤의 안무
Choregraphy of the Cosmic Dance
By Seraphim thru Rosie
1/25/2011
(포럼에서)



로지:  세라핌, 몇 가지 일들이 최근에 나의 마음을 통해 가고 있으며 -- 너무나 많은 아이디어들이라서 나는 어디서 시작할지를 모르겠습니다.


세라핌: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이것은 정확합니다.  당신이 흐름 속에 있을 때 - 당신의 삶을 통해 주의 깊게 춤추면서 - 아이디어들이 또한 흐를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경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춤을 통해, 물의 흐름을 통해, 강에서나 심지어 샤워 물 아래서 말입니다.  당신의 폭포들의 비전들은 이전 생애의 잔영이며, 당신에게 "집home"의  느낌을 줍니다.  부디 당신의 아이디어들과 질문들을 요약하려고 해보세요.


로지:  먼저, "우주적 가족과 합류할 시간Time to join the cosmic family"**이란 구절이 나의 마음을 맴돌고 있는데, 마치 이것이 내가 한때 썼던 노래의 일부라기보다, 매우 혁명적인 새로운 아이디어가 되는 듯이 말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전망으로부터 무언가를 검토하는 것과 같습니다.


둘째로, 나는 아무리 작아도 교활한 무언가를 보면 분노를 터뜨리는, 타협하기를 싫어하는 "강경파hardliner"처럼 점점 느끼고 싶은데, 비록 그것이 "단지" 티셔츠에 인쇄된 사탄의 상징이라 해도 말입니다.


동시에, 강철의 침묵과 지각된 위험으로 인해 더 큰 문제들을 표명하지 못하거나 극도의 명료성으로 개인적 확신을 소리 내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타협하는 누군가처럼 느껴집니다.(그리고 내게는 그 타협이 우리를 이 세계적 진창으로 넣었다고 보여집니다.)  이것은 나의 혀를 깨무는 것을 -- 흐름 속에 있는 것의 반대임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은 영원한 배움의 과정인 것처럼 보이며, 그것은 점점 더 나의 진실을 말하기보다는 질문을 묻는 쪽으로 기웁니다.  이것은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스텝들steps을 정하면서 춤이 되는 듯이 보이는데, 춤추는 마루로 참가를 고무하는 부드러움의 요소를 도입하는 동안 박자를 맞추면서 말인데, 우리가 예수로 알고 있는 자의 가르치는 양식을 반영하듯이 -- 성실함과 부드러움으로 조절된 확고함을 반영하듯이 말입니다.


세라핌:  친애하는 이여, 그렇습니다, 같은 음악에 다른 스타일로 춤추는 당신의 실험들은 인간 영혼에 사용가능한 표현의 큰 다양성을 시사하는데, 비록 환경들이 같다 해도 말입니다.  이 장대한 지휘는 곧 대대적인 규모로 당신들의 체험이 될 것이고, 결정적인 시작 스텝들과 개막 구절들을 고안하기 위한 지휘자들과 무용 교사들이 있는 반면, 이것이 당신들, 진정한 참가자들YOU, THE TRUE PARTICIPANTS을 위한 하나의 골조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스타일, 에너지, 당신이 음악으로 반응하게 될 민감성을 결정할 것입니다.  음악, 진실의 소리는 그 자체 피할 수 없고, 보편적인 것이 될 것이며, 남은 유일한 질문은 당신이 어떻게 춤을 출 것인가HOW WILL YOU DANCE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인기 없는 여자로 벽에 밀어붙이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당신의 잘못을 비판한다는 두려움에서 얼어붙을 것입니까?  당신은 조심스럽게 마루로 나가지만, 오래 동안 춤추지 않았기 때문에 뻣뻣하게 서있겠습니까?  당신은 자신의 어색하거나 이상한 움직임으로 당황할 것입니까?  당신은 군중의 한가운데로 자신을 던지고, 가까이 있을 자들, 춤꾼으로 자신의 새로운 역할에 불편한 자들에 상관없이, 흥분의 거칠고 열광적인 제스처를 만들겠습니까?  당신은 주변의 모든 이들을 잊어버리게 만들 희열의 황홀 상태로 올라가겠습니까?  당신의 열광이 부상을 일으킬 정도로 일종의 통제되지 않은 야성으로 넘치게 하겠습니까?  당신은 인상을 주고자 하는 당신의 결심이나 우월하고자 하는 당신의 열정 속에 자신을 고갈시키겠습니까?  당신은 언제 멈추고 물을 마실지를 알겠습니까?  당신은 구석에서, 변두리에서, 아니면 방 한가운데서 춤추겠습니까?  당신은 자신을 위해서, 아니면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춤추겠습니까?  당신은 이 우주적 춤THE COSMIC DANCE 속에서 영감을 주고, 접촉을 주도하고, 모든 이들을 포함시키겠습니까?  그리고 이 모든 시간 동안 음악이 연주되고 있습니다AND ALL THIS TIME THE MUSIC IS PLAYING.  만약 당신이 방 안에 머물고 싶다면, 당신은 음악을 피할 수 없으며IF YOU WISH TO STAY IN THE ROOM, YOU CANNOT AVOID THE MUSIC -- 모든 이들이 직면해야 하는 가락을 피할 수 없습니다A TUNE WHICH EVERYONE WILL HAVE TO FACE.


당신은 "음악에 직면한다는to face the music," 당신들의 집단적 행동들의 결과들에 직면한다는 이 멋진 구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무자비하고 무신경한 양식으로 실패들과 잔인성들을 지적하는 것은, 끊임없이 서로의 발들을 밟으면서 그것이 다른 사람의 잘못이라고 비난하는 것은 -- 휴식의 기간을, 후회의 기간을, 책임감의 깨달음의 기간을, 재생성과 반응의 기간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될 것입니다.  발전의 속도가 이러한 휴식 없이는 -- 방향 전환의 과정이 시작되도록 허용하는 숙고와 반성의 기간들 없이는 가속될 수 없습니다.  우주적 가족이 연결된다 해도, 그것은 그처럼 즉시, 단번에, 절대적 확신과 안정성을 통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질서 있게 성장해야 하고, 상호 혜택을 주는 양식으로 조직되어야 합니다.


당신들이 타협을 통해 자신들에게 만든 속박은 거대한 충돌과 함께, 있게 될 충돌들을 통해 갑자기 끝날 수 없습니다.  그들이 먼저 감옥에 갇혀 있었다는 것, 이 명백한 "충돌crash," 또는 재난이 실제로는 위장된 축복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한 점진적인 재활이 필요하게 될 것은 갇힌 자들의 마음입니다.


천계의 정부가 거대한 힘의 과시 속에 착륙하고, 엄격한 지시들을 보내며, 진창을 청소하는 것은 쉬운 일이 될 것이고, 이것은 사실상 어느 면에서 극도로 효과적이 될 텐데, 당신들 지구의 어린이들이 권위에 절하는 것에 너무나 익숙해져있고, 당신들 자신보다 더 높은 무언가에 의해 구조되는 것에 너무나 익숙해져있고, 생각하는 것과 행하는 것을 다른 이들에게 넘기는데 너무나 익숙해져있고, 당신들의 책임감을 버리는데 너무나 익숙해져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계속 복종을 가르치면서, 당신들이 힘없는 한 줌의 흙이라는 잘못된 신념을 계속 갖도록 하는 쓸모없는 시나리오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말하는데, 아니오, 당신들은 무대의 춤꾼들이라고, 우주적 안무가들이라고, 새로운 움직임들의 신적 창조자들이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음악과 완전한 조화 속에서, 당신들의 우주적 가족과 완전한 통합 속에서 당신들의 스텝을 구르려고 합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당신들에게 당신의 이전 춤의 체험이 무엇이든, 당신이 어떤 역량에서 노력하든, 춤추는 일단에 즐겁게 참가하라고 요청하는데, 혁명적인 세계적 춤의 본질적 요소를 형성하면서 말입니다.


(**  "우주적 가족과 합류할 시간"이란 말은
"나의 외침을 들어라: 지구로부터 그녀의 주민들에게 보내는 시급한 탄원"이란 나의 노래로부터 가져온 것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Z5qaV0px4Ac에서 로지 잭슨Rosie Jackson은 그녀가 그린 그림들을 배경으로 스스로 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제발 우리의 모든 슬픔을 뒤에 두고 떠나세요.
내가 외칠 때 나의 눈물들을 보도록 하세요.
제발 당신들이 나의 피부 위를 걸을 때 내일을 바라보세요.
당신들은 언제나, 항상, 예, 당신들은 항상 사랑을 받을 겁니다.


제발 당신들이 잊어버렸던 일들을 찾아보세요.
당신들의 과거의 어둠을 돌아보도록 노력하세요.
제발 당신들이 나의 영혼을 볼 때 거울을 본 것으로 여기세요.
당신들은 항상, 언제나, 예, 당신들은 항상 사랑을 받을 겁니다.


자, 손을 잡고, 축하의 소리가 모든 별들로, 모든 땅들로 닿게 만듭시다.
자,  두려움이 사라지며, 우주의 심장박동을 느껴보세요.
자, 하늘의 표시들처럼 모든 상상을 넘어서 빛나세요.
자, 두려움이 사라지며, 우주의 심장박동을 느껴보세요.


자, 나의 모든 어린이들이여, 깨어나세요, 환영을 부시고, 거짓을 볼 시간입니다.
자, 모든 나의 어린이들이여, 깨어나세요, 혼란을 직시하고, 이유를 물을 시간입니다.
자, 모든 국가들이여 깨어나세요, 비난을 멈추고, 거짓을 보세요.
자, 모든 나라들이여, 깨어나세요, 우주적 가족을 형성할 시간입니다.


제발 나의 모든 보물들을 없애지 마세요.
나의 바다로부터 잔재들을 치우려고 노력하세요.
제발 당신들이 나의 흙 위에 살 때 당신들의 전쟁들을 멈추세요.
당신들은 항상, 항상 사랑을 받을 겁니다.


자, 깨어나세요, 모든 나의 어린이들이여,
환영을 꿰뚫어 보세요.
나의 외침을 들으세요.
자, 깨어나세요, 모든 나의 어린이들이여,
우리는 함께 머물 것인데.
오직 당신이 나의 외침을 들을 수만 있다면,
나의 외침을 들으세요.
(로지 잭슨 작 2009)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