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당신들 이마의 땀방울로 우리는 많은 변화를 만든다

자유지향 2010. 12. 25. 16:03

 

당신들 이마의 땀방울로 우리는 많은 변화를 만든다
Beads of perspiration and by the sweat of thy brow we effect much change
By Thoth thru Leonette
12/23/2010
http://abundanthope.net/pages/Leonette_112/Beads-of-perspiration-and-by-the-sweat-of-thy-brow-we-effect-much-change.shtml



사랑하는 이여, 시간이 되었습니다.  당신의 잠으로부터 깨어나세요.  당신 자신을 준비시키세요, 창문이 변화들로 활짝 열렸습니다.  나는 당신이 믿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증거를 원함을 알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그것이 나타날 것입니다.  당신들의 크리스마스준비들 한 가운데서 ...


나는 시간을 알지 못하지만 ... 당신의 의식적 마음이 부인한다 해도, 확실히 당신은 시간이 왔음을 말할 수 있습니다.(캔데이시: 그것이 이루어지고, 조직되고, 그들이 "버튼button"을 누를 수 있기까지는 아무도 그 시간을 알지 못합니다.)


내가 말하는 비유에서 나는 당신의 마음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만을 전달할 수 있는데, 세계의 소용돌이가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가동되었습니다.  건조기로 부르는 당신들 가전제품의 회전 운동을 생각해보세요.  그것은 열기로 뒤섞이고, 공기를 불어넣으며, 그것은 증기로 신선해집니다.  옷들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주름 없이 만드는 그 모든 것 말입니다.  그것은 소란스럽지만, "재시동reset" 버튼이 눌러졌을 때 효과적입니다.


(레오닛이 부상을 입어서, 여기서 그쳤지만, 다시 계속될 것입니다.)



캔데이시:  증거들 가운데 모든 극심한 기후 변화들이 있습니다.  거기다 지금 TV 뉴스 채널들에 나오는 "새롭고 신선한new and fresh" 얼굴들이 명백히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오바마New Obama가 보호 아래, 보이지 않는 곳에 남아있음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추수감사절 전에 공적으로 거기 있었는데, 어떤 군인에게 표창장을 주었을 때 말입니다.  나는 지상에 있는 컨택contact(연락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내가 그를 보도록 CNN을 틀게 했습니다.


그리고 추수감사절에 바바라 월터즈Barbara Walers의 인터뷰도 또한 그와 그의 새 미첼Mitchelle[오바마의 아내]이었고, (그들 사이의 진짜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나는 그 몸들을 채우는 어떤 좋은 친구들, 영혼 짝들을 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들도 힌트들을 찾을 수 있는데, 당신이 귀와 눈을 연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집으로 오는 많은 숫자의 군인들을 본다면, 사이트의 연락처나 나의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나는 어제부터 일부 확인들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이 시간에는 그것들을 발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이 일상적 스케줄이 아님을 확인해야 합니다.  주의해서 보세요.


스타 함대의 다양한 대체 인물들이 우리들과 같은 모습으로 미국만이 아니라, 세계 전역에 있으며, 따라서 특히 당신들의 미디어와 정부들 안에서 이들을 조사해보세요.  그들은 종종 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