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성한 불로 장애물들을 깨뜨리는 것

자유지향 2010. 12. 8. 16:50

 

신성한 불로 장애물들을 깨뜨리는 것
BREAKING BARRIERS TO THE BALL OF DIVINE FIRE
By Seraphim through Rosie
12/7/2010



로지:  친애하는 세라핌, 비록 햇빛이 부른다 해도, 나는 나가기보다 방 안에 앉아있을 것을 택했습니다.  햇빛이 창문을 통해 나의 얼굴로 흐릅니다.  나에게는 유리창이 눈의 냉기로부터 나를 보호하면서, 동시에 내가 빛의 진짜 힘을 체험하는 것을 막고 있는 듯이 보입니다.


세라핌: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이여.  당신이 선택하는 많은 장애물들이, 당신 자신이나 다른 이들에 의해 세워진 장애물들이 있으며, 그것이 얼마의 위안을 주지만, 그것은 또한 배체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식으로 당신들의 지구를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들이 그녀를 오염의 층들로 둘러싸고, 부정적 긴장의 띠들로 그녀를 자르면서, 그녀의 대기를 인간이 만든 기후와 대기 현상들로 변덕스럽고 무책임하게 구멍들을 내었음을 볼 것입니다.  이러한 축적, 인간 집단의 이기적 결정들의 거대한 결과들을 상징하는 어둠의 피복이 당신들이 하늘의 눈부신 빛을 지각하는 것을 막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정말로 당신들 자신이 만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의도적으로, 가끔은 알지 못하면서, 강력하고 긍정적이고 원초적 힘들로부터 당신들 자신을 단절했습니다.  이 우주적 회로들이 다시 열릴 때 그것들은 웅장하고 기념비적 규모로 당신들 지평선의 확대를 나타낼 것입니다.  당신이 돌아서서, 이 거룩한 빛에 눈이 부셔 공포로 물러나든,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당신이 다시 돌아서서 더 깊은 이해를 찾으면서, 다시 빛의 근원을 향하는 것 또한 당신의 선택입니다.


어떤 식으로 당신들은 당신들이 일시적으로 잃었던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거기 있는 전부는 아니야"라는 깊은 지식이 당신들 가슴의 핵 안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때문에, 이것이 당신들 여정의 핵심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유리 입방체 안에 있는 불의 공으로서 신성한 지식의 비전/그림을 줍니다.  당신들은 그 불을 볼 수 있고, 그 불로 특별한 인상을 받았으며, 그것으로 이끌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어쩌면, 당신들은 그 불이, 그 소모하는 능력이 억제되어 있음을 기뻐합니다.  어떤 이들은 앉아서 기다리며, 유리를 통해 춤추는 불꽃을 봅니다.  다른 이들은 유리를 깨뜨리고, 강렬한 열기를 느끼면서, 파괴, 정화, 재생의 능력을 가진 이 매혹적인 현상의 접근에 기쁨을 취하는데, 불이 적절한 조건들을 생산한 후에만 싹이 트는 사막의 씨앗들처럼 말입니다.  당신의 이끌림을 따르세요, 당신의 감각들을 둔하게 만들지 마세요.  구름들을 꿰맞추고, 당신들의 황당한 상상력을 넘어선 세계들에서의 경이로, 재가 된 후 오는 성장을 위해 준비하세요.  우주적 역사 안에서 당신들의 자리를 잡고, 모든 것에 당신들의 사랑을 주고, 당신들의 불만을 소리 내고, 분리와 격리의 벽들을 부수세요, 그런 다음 당신들은 빛과의 참된 친밀한 결합의 엑스타시를 체험할 것입니다.


로지:  멋있게 들립니다!  보다 물질적 측면에서, 나는 어디선가 은하연합이 여러 해 동안 산발적으로 우리의 대기권을 청소해왔다는 말을, 이 도움이 없었다면 우리가 더 이상 태양을 볼 수 없었을 것이라는 말을 읽었습니다.


세라핌:  이제 알겠지요? (웃음)  다시금, 그것은 "우리가 존재하는가"의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오래 동안 와있었나" 문제입니다.  당신들 인간들이 사용하는 질문의 형태들은 자주 제한적이고 잘못 되어 있으며, 포괄적인 견해나 통합적 이해보다는 분리와 의견차이로 이끄는 일종의 교리적 사고 과정을 형성합니다.  양극화된 논쟁 형태의 말들이 - 말로 말해지든, 글로 씌어 지든 - 자주 파괴적임을 이해하세요.  그 말의 사용자들이 경청하고, 숙고하며, 평가하거나, 깊은 숨을 쉼 없이, 열정이나 지각된 공격으로 인해 또한 급히 발화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으로 열리세요, 당신들은 신비로 들어갈 것입니다.  말들을 넘어서 보세요.  구름들을 넘어서 보세요, 당신들은 하늘을 볼 것입니다.  유리를 넘어서 보세요, 당신들은 불의 열정을 느낄 것입니다!


로지:  나는 당신이 내가 떨어지는 눈송이에 비교해서 불과 같이 보일, 나의 뺨에 느껴질 햇빛을 위해 나의 따뜻한 방의 변수들을 넘어서 나가라고 제안한다고 생각합니다.


세라핌:  친애하는 이여, 그렇습니다.  직접적 체험이 시들하게 소파에서 해를 바라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불로, 생활로, 신성한 존재의 팔로 뛰어들라JUMP INTO THE FIRE, INTO LIFE, INTO THE ARMS OF THE DIVINE PRESENCE는 나의 조언을 남기고 떠납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