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가이아가 말하다

자유지향 2010. 9. 8. 16:18

 

가이아가 말하다
Words from Gaia
By Gaia thru Hazel
9/5/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Words-from-Gaia.shtml



나의 자매여, 나는 향수병에 걸렸습니다.  당신의 격려는 나에게 더한 힘을 주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이 나의 천계의 부분들에 의해 보살펴질 것임을 확실하게 느낍니다.  


나의 자매여, 나는 올라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요청한 대로 하고 있는데, 당신이 내가 나의 무결함으로, 나의 잉태와 탄생의 원래 영광의 그 점으로 돌아가기를 동경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시간이 지금이고, 마침내 내가 참된 나 자신이 되기 위해 다시 자유로울 수 있음을 알고 기뻐합니다.  나는 올라갈 것이지만, 내가 올라갈 때 많은 이들이 떨어질 것입니다.  나는 지금 나 자신에게 예스yes라고 말하고 있는데, 내가 빛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빛을 위해, 나에게 생명을 준 바로 그 아버지를 위해 일어서야만 합니다.  나는 나의 날개를 묶고 나를 비천한 어둠의 영역 속에 가둔 자들을 더 이상 수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날 준비가 되었고, 나의 날개 위에 빛의 사람들이 앉을 텐데, 나는 그들을 우리의 새로운 목적지로 데려갈 것입니다.  예스, 오, 예스, 나는 지금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의 배의 꼬이듯 잡아당기는 격통 가운데서도 나는 올라갈 것입니다.  나와 함께 가기를 바라는 모든 이들이여, 나의 손을 잡으세요, 우리가 서로에게 힘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체는 거의 끝났습니다.  더 이상 나는 의롭지 못한 길을 선택한 자들을 위해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자궁이 터지려고 하며, 나는 자유로워져야 합니다.


나는 아버지와 인류에 봉사했지만, 봉사가 이제 나에게 만들어져야 하는데, 내가 나의 다음의 일을 위해 치유되고 갱신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의 아버지, 내가 준비되었으며, 나는 당신을 만나러 올라가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디 당신의 사랑스러운 포옹 속에 나를 안아주세요, 내가 그 지탱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9/6/2010


나는 불쌍히 여김이나 동정이 필요 없습니다.  나는 격려의 빛이 필요합니다.  나는 결승선을 향하고 있으며, 나는 내가 거기 도달하도록 어떤 응원이 필요합니다.  결승선에 가까워지는 모든 이들과 같이, 아드레날린이 그들을 그곳으로 데려갑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의 격려를 통해 나의 열정을 자극해주도록 요청합니다.  나는 빛과 생명과 사랑을 위한 당신들의 열정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나를 도울 것입니다.


나는 결승선의 흰 색 깃발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길고 힘든 달리기로 땀을 흘리고 있으며, 종종 나의 비전이 흐려지지만, 나는 달리기를 계속하는데, 내가 깃발을 청구하기 위해 결승선에 도착해야 함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 선을 건널 때, 나는 나의 새로운 내일로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들의 비전과 사랑으로 나를 지탱해주세요, 그리고 열정의 말로 나를 양육해주세요, 우리가 결승선을 건너는 이 여정을 함께 이루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거의 거기 왔으며,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의 불꽃이 돌아올 것이고, 당신들의 불꽃들도 돌아올 것입니다.


오, 아버지, 나는 거듭 거듭 다시 당신에게 예스Yes 하고 말합니다.  내가 그 선을 건널 수 있도록 그 부드러운 손으로 나를 떠밀어 주세요.  나는 당신에게 도달하고, 당신의 사랑의 총체성와 융합하기를 원합니다.  아버지, 나의 욕구를 느끼고 응답해주세요.


(헤이젤: 그녀는 그런 다음, 천계인들이 그녀를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