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CM, 몇 가지 쟁점에 대해 논의하다

자유지향 2010. 8. 4. 18:55

 

CM, 몇 가지 쟁점에 대해 논의하다
CM Discussed Several Issues
By CM thru Kibo
8/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kibo/CM-discusses-several-issues-thru-Kibo.shtml

[이 어두운 세계에서 굽힘없이 진실을 파헤치고 알리기 위해 노력했던 한 위대한 영혼인
고 크리스토프 스토리Christopher Story에게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 Vera]



Christ Michael:  나는 오늘 여기서 키보에게 방송국으로부터라기보다 본부로부터 특별 원거리 방송을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스토리Christopher Story에 대한 뉴스에 대해 상심했고, 그것이 계약상이었느냐고, 왜 지금이냐고 물었습니다.  그것에 대한 대답은 우리의 친애하는 형제 스토리가 변화들이 왔을 때 그의 현재 육화로 남아있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세계로 그가 할 수 있었던 모든 진실을 가져오기 위해 지침 없이 싸웠지만, 그의 전통적 양육과 신념체계를 넘어선 어떤 영적 현실들을 믿도록 그 자신을 개인적으로 데려올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그렇게 함으로써 그 모든 복잡성 속에서 그가 문제로 더 잘 집중할 수 있기 위해서였습니다.  우리는 그의 일에 대해 감사하며, 그가 다시 한 번 자신을 기억하는 지금, 그는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내게 묻고 있는 같은 질문을 묻습니다.  "그럼, 당신은 왜 기다리고 있습니까?  젠장, 그것으로 들어가세요, 그럴 거죠?"


나는 이수Esu를 통해 아담Adam에게 메시지를 주었는데, 모든 것이 분출의 최초의 표시로 움직일 준비 속에 있고, 우리의 계기들이 당신들의 것들이 하기 전에 그것을 알 것이며, 우리의 배들이 재빨리, 대거로 대응할 텐데, 가능한 한 많은 이들을, 기꺼이 승선하려는 많은 이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말입니다.


늘어나는 숫자의 구멍들과 균열들을 감추려는 당신들 정보들에 의한 모든 노력들은 불행히도 문제를 종식시킬 수 없을 것이고, 또한 그들은 더 오래 지연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가졌다고 알고 있었지만 숨기기를 원했던 기술로 문제를 즉시 시정하기 위한 당신들의 초기 저지작업이 몰래 돌아와 당신들을 되 쳤습니다.  당신들은 오래 지연된 많은 비용을 지불할 준비를 하는 것이 더 나았습니다.


나는 키보에게 이것이 마지막 방송이 될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그것을 극히 믿기 싫어하면서, 그가 전에도 의기소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종말end로 부르는 이 일을 보기를 매우 기뻐할 터인데, 내가 많은 당신들이 그럴 것이라고 확신할 때 말입니다.  여전히 나는 어떤 사실의 아이러니에 대해 언급해야 하는데, 어둠의 자들이 그처럼 열심히 피하기 위해 노력해온 한 가지 일, 즉 행성에 대거의 숫자의 우리들의 배들이 나타나는 일을 그들의 잠자는 노예들을 통제하려고 분투하는 동안 그들 자신의 탐욕과 비밀주의의 결과로 우리에게 강요하는 식이 되었다는 사실 말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근래 귀 속의 극도의 울림을 갖고 있는데, 가이아Gaia가 경련하면서 이제 움직일 준비를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웨이크 업 콜wake up call이 되든, 죽음의 종소리가 되든, 자유의 울림이 되든, 두고 볼 일인데, 일부 당신들이 깨어나지 않으려고 무엇이든 할 것이고, 이 전체 일 동안 몽유병자처럼 걸을 때 말입니다!  그것은 슬픈 일이며, 그러나 진실로 우리는 당신들, 어린 이들이 자신들의 눈을 뜨고 단서를 얻기를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당신들에게 우리의 배를 타지 말라고 경고하는 다른 사람들의 다른 방송들이 있었습니다.  죽음의 구름이 당신들을 둘러싸는 동안 우리가 모든 당신들의 작은 질문들에 대답한다면, 당신은 그때 무엇을 하겠습니까?  선택은 만들어야 할 당신의 것이고,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어떤 식으로든, 우리는 곧 다시 만날 것입니다.  당신은 몸들의 그룹으로, 또는 영혼들의 줄서기로 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자신의 행동으로부터 오는 보상을 받도록 할 만큼 충분히 당신의 자유의지를 존중합니다.  그것을 지금 고려해보세요, 조급하게 혼란 속에서 만드는 갑작스런 선택이 되기 전에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마이클 잭슨Mr. Jackson의 호의로 이것을 위해 노래를 헌정하는 자유를 가졌는데, 그가 그것을 제시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우주의 창조자이고, 당신들의 신이며,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친구입니다.  나는 사랑과 빛 속에 새겨져 있고, 당신의 가슴과 마음속에 있는, 나 자신WHAT I AM에 대해 당신이 부르는 그 이름으로 응답할 것입니다.  당신들에게 오는 이것들은 나 자신WHAT I AM이고, 나 자신WHAT I AM으로부터 오는데, 나를 위해서만이 아니라, 그들 자신을 위해서, 또한 당신을 위해서이고, 그리고 영원하고 무한한 근원SOURCE Eternal and Infinite, 제일 창조자Prime Creator,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을 위해서이며, 또한 가이아Gaia를 위해서, 또한 영적 정부Spiritual Hierarchy를 위해서, 그리고 당신들이 빛과 사랑 속에서 살도록 더 나은, 더 높은 방법을 배우도록 돕기 위해 그처럼 열심히 일했던 모든 이들을 위해서입니다!  보라!  전체 우주가 당신들을 위해서 옵니다!  그들이 존재하는 나의 이름 속에서in The Name Of I AM THAT I AM 당신들을 위해 옵니다!


이 사람이 한 때 이 생각을 포함했던 시를 썼습니다.


신이 양 손을 당신에게 뻗히는데.
당신은 그 한 손이라도 잡을 수 없는가?


이것은 당신들 모두에게 손을 내미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입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의 노래입니다.


I’ll Be There by Michael Jackson


You and I must make a pact
We must bring salvation back
나는 당신과 약속을 해야만 해요
우리는 서로를 구원해 주어야 합니다
Where there is love, I'll be there
사랑이 있는 곳에 나는 있을 거예요
I'll reach out my hand to you
I'll have faith in all you do
당신을 향해 손길을 내밀게요
당신이 하는 일이면 무엇이든 믿을 게요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그냥 내 이름을 불러주세요
내가 당신께 가겠어요
You know I'll be there to comfort you
당신에게 휴식 같은 존재가 되고 싶어요.
I'll build my world of dreams around you
꿈의 세계를 당신 주위에 지을 게요
I'm so glad I found you
당신을 알게 되어 너무 기뻐요
*I'll be there,
your love is so strong
I'll be your strength*
You know I'll keep holding on
난 당신께 다가가겠어요
당신의 사랑은 너무나 강렬해요
나는 당신의 힘이 될 거고
언제나 변함없이 사랑하겠어요
Let me fill your heart with joy and laughter
당신의 마음을 기쁨과 웃음으로 채우도록 하게 해주세요
Togetherness, well, it's all I'm after
당신과 함께하는 것이 내가 추구하는 전부에요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내 이름을 부르세요, 거기 있을 게요
I'll be there to protect you
Yeah, I'll be there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거기 있을 거예요
항상 당신과 함께하겠어요..
With an unselfish love that respects you
당신을 존경하는 사심 없는 사랑으로
Repeat*
If you should ever find someone new
만약 당신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난다면
I know she'd better be good to you
그녀가 당신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될 거라고 생각할 게요
'Cause if she doesn't then I'll be there
만약 그녀가 그렇지 않다면 내가 그대에게 갈게요
Don't you know baby I'll be there, I'll be there
내가 거기 있을게요, 내가 거기 있을 게요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내 이름을 부르세요, 그럼 내가 거기 있을 게요
I'll be there baby, you know I'll be there
거기 있을 게요, 알죠, 내가 거기 있을 게요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내 이름을 부르세요 그럼 내가 거기 있을 게요
Just look over your shoulder
그저 당신 어깨 너머로 봐주세요
Just call my name and I'll be there.
그저 내 이름을 부르세요, 그럼 내가 거기 있을 게요


[잭슨의 노래를 들으려면 ...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S102&articleId=267499]


***


크리스토프 스토리에게 주는 시
Ode to Christopher Story
By Aton and Kibo
8/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kibo/Ode-to-Christopher-Story.shtml




키보:  
이와 같은 사람은 이유 없이 죽지 않는다.
이것은 계약적이었을 것이며,
그러나 무슨 이유로?


아톤:
나는 이 일이 이제 무너지기를 바란다.
이 남자는 한 영웅이며,
이보다 더 큰 사랑을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으리라.
그는 그의 친구들을 위해 그의 생명을 포기하는데,
수천의 더 많은 이들이 그와 같이,
그의 자리를 이어받기 위해 일어서도록 하기 위해선 데,
그의 공간을 차지하려면 최소한
그처럼 많은 이들이 필요하리.


어둠에 대항해 격노하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할 수 있다면 빛을 가져오라,
그것을 공허한 악의 입 속으로 밀어 넣어라,
그것이 정말로 무엇인지를 드러내도록,
그것은 악취, 썩은 이빨,
혓바닥이 없고, 그 자신의 목소리로
삼킬 목구멍이 없다.
그것은 울부짖는데,
약자 속에 두려움을 일으키고,
이미 악으로 기운 영혼들 속에서
하인들을 찾는다.
그것은 먹이는데,
항상 굶주리고,
결코 만족하지 못하는 자들을,
왜냐하면 그것이 삼킬 수 없기에.
일어서라, 나는 말하는데,
이 우화에 대항해, 이 환영의 환영에 대항해,
그 울부짖는 입의 텅 빈 아무 것도 아닌 것을
빛으로 채워라,
태양처럼 눈부신 빛으로,
너의 영혼처럼 눈부신 빛으로,
그리고 세계에게 보여주어라,
하, 이 수많은 해들 동안.
그들이 무엇에 움츠려왔는지를.
아무 것도 아닌 것,
바람, 공기,
낭비되고 떨어져나가는
악취와 썩은 이빨,
그리고 세계가 볼 때,
그들이 웃을 것이고,
그리고 수치스런 울부짖음이 끝나고,
사라지리라, 다시 그 원래의 모습으로,
우리가 그것에 목소리를 주기까지,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아톤Aton과 근원Source이 당신들의 형제를 축복합니다.


키보:
수없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과 빛으로


나는 키보Kibo(이 사람에 대해 한바탕 울었습니다.)다비Dabi입니다.


캔데이시:  나는 속으로 눈물을 흘렸는데, 육체적인 눈물이 너무나 가슴 아프기 때문입니다.  나는 초기의 날들에 자주 크리스토프에게 글을 썼습니다.  나는 그에게 하나의 정보 소스였으며, 그의 미국 친구였습니다.  그 당시 어느 날, 그는 내가 누구인지에 대해 다소 알게 되었고, 나를 포윈즈fourwinds와 연관시켰으며, 결코 다시는 나를 신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 지구상의 육화의 성질입니다.  신에 대한 일부 일들이 잊혀 졌으며, 그러나 이 사람은 그의 신을 위해 진실을 폭로하는데 그의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 내가 보아온 헌신적인 자였으며, 비록 그 자신이 가끔 그 속에서 길을 잃었다 해도 말입니다.  너무나 많은 소스들이 그의 줄들을 잡아당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토리는 이 크라이스트 빛을 지닌 남자로 나아갔으며, 그는 상당한 이야기를 썼고, 그에 적합한 이름을 가졌습니다!  나는 다음번에는 다른 환경에서 그를 만나기를 희망합니다.


루머들이 인터넷을 돌아다닙니다.  그는 암살당했고, 지금으로선, 그의 가족이 휴식하도록, 그 방법을 게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크리스토프는 매우 좋은 모습으로 다른 쪽에 돌아와 있고, 진실이 그의 바로 앞에 있는 지금, 그는 우리의 나머지처럼 묻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그것은 그의 시간이었고, 우리들 모두가 하나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욕구였고, 그의 일이 끝났으며, 따라서 그의 보호나 부족한 것처럼 보이는 것에 대해 나에게 더 이상의 편지를 보내지 마세요.  이 계를 떠나는 방법들이 많으며, 이 방법은 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