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우리는 너희에게 안녕을 고한다

자유지향 2010. 5. 1. 16:14

 

우리는 너희에게 안녕을 고한다
We Bid You Adieu
By Christ Michael with S333 thru Hazel
4/30/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We-bid-you-Adieu.shtml


너희는 너희 앞에 놓인 장소를, 너희의 새로운 거처를 상상할 수 있는가?  사치나 안락이 더 이상 없을 것이고, 어떤 경우에는 너희가 간주하는 생필품들이 없을 것이다.  다른 이들을 희생하여 너희가 살아온 높은 생활은 곧 더 적절한 운명으로 대체될 것이다.


빛의 사람들을 우습게 본 너희의 날들이 끝났다.  너희의 운명은 너희 손에서 봉해졌다.  너희는 우리들, 너희의 더 높은 빛의 형제들이 너희와 장난하고 허풍치고 있다는 생각으로 살았다.  너희는 우리가 우리의 약속들을 가지고 계획을 이행할 것이라고 믿기를 거부했다.  자, 너희는 너희의 헛된 가정들과 잘못된 신념들에서 얼마나 잘못되었는지를 발견할 것이다.  너희는 우리가 가버리기를 바라고 의도하지만, 슬프게도 너희는 그럴 힘이 없다.


우리가 숨바꼭질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우리는 우리가 바로 너희들 한가운데 있다고 확신시킬 수 있다.  너희는 우리를 볼 수 있는가?  몰론, 볼 수 없는데, 빛을 보기 위해서는 빛이 필요한데, 너희는 아직 너희의 빛을 찾지 못했다.  너희는 너희 자신과 숨바꼭질을 하는 자들이다.  너희의 빛은 너무나 잘 숨겨져 있어서, 너희는 더 이상 그것으로 돌아가는 길을 기억할 수 없다.  대신 너희는 인공적인 현혹하는 물건들을 만들었고, 진짜 부로 이끈다고 생각하는 길을 제조했는데, 실상은 너희가 거주하는 공허의 어둠 속에 너희가 잠겨 있는 것이다.  너희는 너희 왕관의 영광이 너희가 장악한 세속적 보물들과 지위라고 생각한다.  사실, 너희의 왕관은 퇴폐주의, 어둠, 악행, 기만, 그리고 독단적 신조로 짜인 월계관이다.


나는 너희가 창조한 지옥의 깊은 곳으로부터 너희를 구조하기를 제안했지만, 너희는 나의 손을 잡기를 거부했다.  이제 손이 거두어진 시간이 왔다.  대신, 나는 이제 나의 완전한 관심을 받을 자격이 있는 나의 빛의 어린이들을 구하기 위해 손을 아래로 내민다.


너희는 너희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았고, 대신 너희가 어머니 지구와 나의 무고한 어린이들을 파괴하는데 사용했던 도구들이 없는, 비슷하거나 더 낮은 차원에서 또 다른 생애로 너희 자신에게 판결을 내렸다.


나는 너희에게 하나의 그림을 그려주고 싶은데, 그럼으로써 너희가 너희의 새 집이 무엇과 같은지를 명료하게 그려볼 수 있다.  이것이 너희가 기대해야 하는 것이다.


자연적 식물이 드물고, 가시돋힌 성난 선인장 같은 식물들이 흩어져 있는, 건조하고 바싹 탄 모래로 된 광대한 사막 같은 지역.  너희의 일은 너희를 위해 잘 맞추어져 있는데, 너희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그 오아시스를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오아시스들이 잘 감추어져 있음을 본다.  길들이 전혀 뚜렷하지 않고, 너희를 이끌 아무 표지판도 없을 것이다.  여정은 지루하고 힘들게 될 것을 약속한다.  너희는 자연의 자비 속에 있는 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배울 텐데, 자연이 지금은 너희의 자비 속에 있듯이 말이다. (그리고 그러한 자연이 존재하지 않거나 상상될 수 있을 뿐이다.)


그렇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 역시 나의 어린이들이고, 나는 너희에게 자비와 용서의 손을 내밀었지만, 너희는 나의 사랑을 피했다.  이제 너희는 너희가 나의 은총으로 돌아오는 너희 길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작을 해야만 한다.


이제 너희의 새로운 집의 묘사로 돌아가자.  정말로 초라한 헛간과 같다.  너희는 너희가 체험을 계속 할 수 있게 살아있도록 해줄 겨우 최소한의 것을 가질 것이다.  너희의 체재 동안 이따금 도움의 손이 제공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너희는 그것이 주어질 때 먼저 분별력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너희가 지금 갖지 못한 무엇을.


너희가 지금 지구에서 나의 어린이들에게 저질렀던 것을 너희에게 행하려고 할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이다.  너희는 너의 자신의 약의 맛을 가질 것이고, 너희가 그것을 얼마나 좋아할지를 볼 것이다.  너희의 새로운 체험들은 너희에게 공감과 겸손의 교훈들을 가르칠 것이며, 무엇보다도 너희는 사랑이 정말로 무엇인가를 배울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지금 너희의 생각과 행동 방식에서 빠져있다.  나의 유일한 희망은 너희가 교훈들을 배우는 것이다.


너희는 어둠의 길을 선택한 사랑하는 어린이들을 보고 있으며, 나는 나의 아기인 어머니 지구Mother Earth, 가이아Gaia를 위해 돌아오는데, 우리는 천상의 영역에서 그녀를 그렇게 부른다.  나는 나의 것을 청구하러 왔으며, 슬프게도 너희는 나의 무리로부터 너희 자신을 배제시키기를 선택했다.  나는 나의 행성에서 더 이상 너희에게 성역을 제공할 수 없다.  여기에는 너희 부류의 자들을 위한 장소가 더 이상 없다.


어머니 지구는 다시 태어나고 있으며, 오직 영적으로 조율된 자들만이 남도록 허용될 것이다.  너희의 날들이 끝났다.  더 이상 너희는 너희의 부패하고 불건전한 관행들로 나의 아이의 피를 흘리게 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의 자유를 주었다.  그녀는 더 이상 어둠의 힘들과 싸우거나 전투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너희는 문자 그대로 그녀로부터 굴러 떨어질 것이고, 너희는 심지어 무엇이 일어났는지도 알지 못할 것이다.


너희의 고급 승용차들과 가치 없는 종이돈을 마지막으로 보아두라.  너희의 요트들, 고급 주택들, 너희가 첨단 기술로 고려하는 것들에게 이별을 고하라, 너희가 빼앗기고 옷이 벗겨질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발가벗은 채로 너희의 다음 거처로 데려가질 것이고, 친숙한 것 없이 막아내야 할 것이다.  실로 그렇다, 너희는 너의 선택을 만들었고, 나는 그렇게 할 너희의 권리를 존중하는데, 내가 너희에게 자유의지의 선물을 주지 않았느냐?  그러나 잘못 생각하지 말라, 나는 너희가 만든 선택을 존경하지 않는다.  그렇게 되리라.  우리는 원을 몇 바퀴 돌았고, 지금은 나아갈 시간이다.  우리는 너희의 선택을 받아들였다.


따라서 우리는 너희에게 잘 있으라고, 이별을 고하면서, 너희의 새로운 집에서 행운을 기원한다.  그러나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너희가 너희 새로운 집에서 벌리려고 생각할 수 있는 집들이 파티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이다.  너희는 볼 것인데, 우리가 너희의 달갑지 않은 병든 지배의 굴레로부터 해방되어 새로운 문명의 빛 속으로 온 것을 오래 동안 축하하게 될 것을 말이다.


너희 사람들이 빠이빠이TaTa 라고 말하기 좋아하듯이...

나는 너희에게, 그리고 너희 길로 나의 축복들과 사랑을 보낸다.

S333의 존재 속에 있는 너희 아버지Father,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