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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영적 성장과 어린이 키우기

자유지향 2010. 3. 28. 19:46

 

영적 성장과 어린이 키우기
Spiritual Growth and Raising Children
Teacher:  Monjoronson
2/2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Daniel_Raphael_amp_Monjoronson_59/Spiritual-growth-and-raising-children-Special-Sessin-4.shtml


TR(수신자): Daniel Raphael
진행자:  Vicki Vanderheyden


주제들:

명상의 육체적 현상들
영적 색깔들을 보는 것
영적 성장과 어린이 키우기
부모역할과 가족 관계들
교육
가정과 사회에서의 평등
부모역할을 위한 준비
출생 전의 영향력들
쉽고 우아한 출산
젊음의 탄력성
멘토르 역할mentoring
종교적 교육
호기심을 조성하는 것
세례
인디고와 크리스탈 어린이들
유전적 변이들과 표현들
장애를 다루는 것


Vicki:  사랑하는 아버지Father, 우리는 오늘 감사와 겸손, 그리고 진심의 의도로 함께 모였으며, 그럼으로써 우리가 당신의 의지를 행하는 우리의 능력에서 성장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행성을 치유하는 이 공동-창조적 과정의 활동적인 멤버들로서 우리가 지금 속에 참가할 수 있는 봉사의 장들로 우리를 이끌 통찰력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이 글을 읽는 자들이 그들의 가슴 속에서, 몬조론손이 당신들에게 최선의 봉사 방식으로 전하는 지혜를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기를 또한 기도합니다.  그렇게 하면서 우리는 마이클Michael, 몬조론손Monjoronson, 그리고 에너지와 빛으로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우리의 많은 다른 보이지 않는 친구들에게, 그들이 이 과정을 통해 우리를 지도할 때 감사를 드립니다.


MONJORONSON:  여기는 몬조론손이며, 나는 당신들을 이 세션session으로 환영합니다.  나는 당신의 열린 기도에 감사하며, 그것은 우리들을 이 노력에서 “하나one”로 참여시키는데, 우리가 함께 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리고 당신들이 이 공동-창조적 발달에 참가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몬조론손.  당신과 다시 한 번 대화하는 것이 정말 기분 좋게 느껴집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우리와 나누고 싶은 무엇이 있습니까, 아니면 막 바로 나의 질문으로 들어갈까요?


Monjoronson: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이 프로그램들 - 교정 프로그램Correcting Program, 교정 시간Correcting Time, 그리고 그 안의 다양한 프로그램들 - 이 당신들에게 명확하지 않은 방식으로 당신들 삶의 현실들에 관련되고 있다고 간단히 말하고 싶습니다.  이것들은 ‘가장 높은 이들the Most Highs’과 협조 속에 있으며, 그들은 열렬히 이 시대를 기대해왔는데, 그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그들 일의 합동 프로그램에 보다 직접적으로, 모탈들에게 보다 탁월한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는 이 시대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그것은 우리가 어떤 새로운 일과 새로운 방향 속에 있는 듯이 들립니다.


Monjoronson:  그것은 같은 일이고, 같은 방향 속에 있지만, 당신들이 더 많이 볼 수 있게 됩니다.


Vicki:  아,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볼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내가 이제 나의 질문을 시작할까요?  (그러세요.)  오늘의 질문은 주로 두 주제에 관해서며, 주요 주제는 영적 성장과 어린이 키우기의 실천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 주제에 대한 질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나는 명상의 육체적 현상들에 대해 어떤 질문을 가지고 있는데,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이 먼저 이 질문들에 관여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러지요.)


우리의 명상 실습 동안 많은 우리들에게 일어나는 어떤 육체적인 출현들 혹은 현상들이 있으며, 나는 이전의 전문들에서 이 방향으로 일부 질문들이 있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명상 속에서 이런 현상을 체험하고 있으므로, 나는 그것을 재방문하고 싶으며, 아마 몇 가지 추가 질문들을 할지도 모릅니다.  내가 말하는 이런 현상의 어떤 것은 예를 들면, 색깔들, 자주 굽이치는 구름들을 보는 것이고, 어떤 이들은 따끔거림을, 어떤 이들은 눈 속에서 잡아당기는 것을 체험합니다.  당신은 이런 현상들이 우리가 이 영적 존재를 지각하는 도구가 될 가능성이 있는지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그러지요.  많은 당신들에게 명상은 비행기로 여행하는 것과 매우 같습니다.  당신은 여행할 의도를 가지고 공항으로 갑니다.  당신은 문을 들어서고, 비행기의 열린 문으로 진행하며, 통로를 걸어서 자리에 앉고, 안전벨트를 매며, 창문을 내다보고, 당신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일들을 정리합니다.  곧 기장이 비행기가 이륙을 위해 움직인다고 발표합니다.  당신은 이미 문이 닫혔음을, 뒤로 물러나는 비행기의 움직임을 느끼는데, 견인차가 비행기가 자신의 힘으로 진행할 수 있는 포장도로로 나갈 때까지 말입니다.  그것은 멈추고 새로운 방향으로 돕니다.  당신은 그것이 포장도로로 내려가서 그런 다음 활주로로 다가갈 때 비행기의 느린 움직임을 느낍니다.  그것은 멈추고, 조종사는 지시를 받으며, 모든 이들이 자리에 앉으라는 방송이 있고, 비행기는 활주로로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가속이 시작되고, 당신의 몸이 의지 뒤로 밀리는 것을 느끼며, 당신은 비행기가 더 급속히 활주로를 달릴 때 땅이 돌진하는 것을 봅니다.  곧 당신은 앞바퀴가 땅에서 떨어질 때 앞쪽 동체가 올라가는 것을 봅니다.  곧 비행기가 활주로를 떠나고, 이제 순조로운 비행의 시작이 있습니다.  바퀴들이 동체로 접혀 들어가는 소리를 들으며, 당신은 이륙하고 있습니다.  비행기는 이륙의 더 큰 각도로 더욱 높이 진행합니다.


이 모든 것은 대부분의 당신들에게 매우 친숙하며, 따라서 명상의 과정이 내가 사용한 이 은유의 매우 현실적인 측면을 가집니다.  당신은 고요함으로 들어가려는 의도를 가지고 당신의 의자로, 소파로, 앉는 자리로 진행합니다.  당신은 앉아서 다리를 꼬든가, 어떤 식으로 편안하게 만들며, 당신은 자신의 영적 가이드들로부터 지혜를, 당신의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로부터, 또는 당신의 인생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당신의 생의 여정에 기여하고 싶은 당신 주변의 다른 많은 영적 실체들로부터 방향을 받으려는 더 큰 의도를 가집니다.  몸은 말하자면 “고도altitude”로의 이 “올라감elevation”에서 이 변화를 체험하는데, 그럼으로써 일부 당신들은 눈의 스크린에서 보는 굽이치는 구름들을 가집니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눈 뒤에서 극적으로 색조를 바꾸는 굽이치는 색깔들의 장면들을 가집니다.  당신들의 다른 이들은 예수의 얼굴의 윤곽을 봅니다.


모든 당신들이 당신이 새로운 환경으로 들어갔음을 암시하는 당신 몸속에서 일어나는 무언가를 느낍니다.  일부 당신들은 다리나 근육들에서 일어나는 경련을 가집니다.  일부 당신들은 심지어 주변에서 미드웨이어들midwayers의 일하는 소리를 듣는데, 그들이 당신이 새로운 공간으로, 에너지의 새로운 영역으로 들어갔음을 가리키기 위해 문자 그대로 당신의 가구를 덜컥거리거나 꽝 칠 때 말입니다.  이러한 현상들은 나중에 발달하게 될 것에 관련됩니다.  당신이 이 상태로 이완되면서 당신의 정신/뇌의 활동의 알파 상태로 여행할 때, 당신은 더욱 휴식하면서, 어떤 바뀐 상태로 들어가며, 바뀌는 개인적 체험이 일어날 수도,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달라진 것other than”을 느끼며, 당신은 어떤 존재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가지며, 혹은 어떤 존재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느낍니다.  당신은 외부로 향하거나 주어진 것에 점점 덜 관심을 주기 시작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은 고요함 속에 쉬면서, 당신이 보통 보지 못하는 것, 당신이 보통 자각하지 못하는 것과 함께 있음을 압니다.


이제 이 시점에서 당신은 자신의 생각 속에서 이것을 인지하는 체험을 하기 시작하며, 이것은 이 체험의 성질에 대해 질문을 하는 시간은 아닌데, 이 합리적이고 직선적인 질문이 그때 당신을 육체적으로, 더 높은 에너지 수준으로 되던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정신적이고 몸 에너지 상태의 훨씬 낮은 파동의 그 수준에서 남아있는 것입니다.  예, 당신은 영적 존재의 더 높은 상태로 들어가고 있지만, 당신의 몸과 당신의 마음/뇌 활동을 위해서는 낮은 수준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이 여행으로 당신의 전환에 대한 이런 직선적 질문들이 그 존재로 도전을 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도전함으로써 그 체험 속에 깊이 있을 수는 없지만, 그것이 당신 마음속에서 존재로 나오도록 내버려둘 수 있습니다.  내 말의 요점을 이해합니까?


Vicki:  예, 이해합니다.  나는 일부 추가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존재를 느끼는 그 점에 도달할 때와 같은데, 나는 색깔을 보며, 나는 그것이 어떤 천계의 존재가 존재한다는 지문이 될 수 있는지 궁급합니다.


Monjoronson:  예, 그렇습니다.  당신은 멜키제덱Melchizedeks들이 “자홍색magenta”의 색깔을 가지고 다님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색조를 띨 수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본질적으로 자홍색이고, 파랑색, 보라색, 빨강색의 혼합입니다.  네바도니아Nebadonia 아래 있는 영적 영역은 “강청색elecgtric blue”이고, 그것은 퍼지는데, 당신에게 푸른빛의 기둥으로 올 때, 그것은 당신의 가디언guardian일 것이며, 왼쪽에서 오른 쪽으로 푸른색의 디스크일 때 그것은 네바도니아Nebadonia입니다.  그녀는 네바돈Nebadon을 그녀의 존재로 완전히 채웁니다.  그녀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주권자Sovereignty로의 상승 이래 존재하며, 그녀는 네바돈에 철저히 투입되어 있고 퍼져있으므로, 당신들은 그녀를 당신 주변의 온통 퍼져있는 푸른색 안개로, 혹은 당신들이 수백만 광년 멀리서 볼 때 푸른색의 디스크로 볼 것입니다.  예, 계들orders은 색깔들을 가지며, 이것은 그들의 에너지 파동의 지문입니다.  천사 영역은 진짜 푸른 색깔을 가지며, 그것은 동질적입니다.  반면 멜키제덱들은 다양한 기능들의 - 그들은 주로 행정가들과 교사들인데 - 에너지 주파수들을 혼합했고, 따라서 그들의 색깔들은 몇 가지 색깔들을 함께 포함하는 것으로, 우리가 자홍색으로 부르는 색깔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눈부신 빛으로 당신들에게 올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완전히 채우거나, 아니면 당신의 눈의 스크린 안에 완전히, 또는 눈부신 빛의 점으로, 성질에서 “흰색이거나 푸르고/흰” 색입니다.  그는 또한 네바도니아 같이 비슷한 푸른색을 취합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까?


[전문작성자로부터 노트:  천문학자들은 공간의 한 지역에서 물체들 사이에 보이는 희미한 푸른색 “안개”가 있다고 주목했습니다.  그들은 그 원인에 대해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Vicki:  이것은 많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지각들이 어떤 면에서 그 존재에 대해 맞았다고 느낍니다.  나는 자주 당신에게서 자주색을 봅니다.  그것이 정확한가요?


Monjoronson:  예, 아주 정확합니다.  나는 첫째 아들과 우주의 제2 근원으로부터 온 하강하는 아들Descending Son from the First Son and Second Source of the universe이고, 나의 색깔은 “자주색purple”으로 나옵니다.  그것은 내가 개인과 갖는 근접성에 따라 그 색조에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Vicki:  다시 말해, 그것은 당신이 더 가까이 있다면 더 밝아질 것이라는 뜻인가요?  좀 더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밝기는 같으며, 그러나 그것은 더 가벼운 색조가 될 것입니다.


Vicki:  더 가벼운 색조 ... 알겠습니다.  그것은 매우 도움이 되었고, 굉장히 유익합니다.


Monjoronson:  당신들은 그때 볼 수 있는데, 당신들이 당신 존재를 구성하는 다양한 아원자 입자들로 문자 그대로 폭발할 때, 왜 당신들이 제일 근원이자 중심First Source and Center의 존재 속에 있을 수 없는지를 말입니다.  신의 존재 속에 있기 위해서는, 당신들은 그 체험을 위해 철저히 준비되어야 합니다.


Vicki:  예, 이해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매우 잘 다루었다고 생각하며, 우리가 앞으로 나갈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어린이들에 대한 우리의 논의로 들어가고 싶습니다.  이 논의는 나의 가슴 안에 매우 특별한 자리를 잡고 있으며, 나의 생의 일의 많은 것이 어린이들로 둘러싸여 있고 그들과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주제를 골랐는데, 어린이들을 어떻게 키우는가에 대해 말하는 많은 자원들과 가이드들이 있다 해도, 또한 많은 모순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어려운 시간 속에 살고 있고, 따라서 무언가를 읽을 수 있다 해도, 그것은 사람이 한 아이와의 상황 속에 갇혔을 때 반드시 잘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정말로 영적 성장의 분야에서 당신의 주입을 받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시작으로, 당신은 여기 지구에서 부모 역할과 가족 관계에 대해 우리가 만든 발전에 일반적인 평가를 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예, 기쁘게 하지요.  국가들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많은 큰 개선들이 있으며, 그것은 어린이들의 교육과 어른들 가운데서 어린이들의 평등을 조성합니다.  이 평등이 가족 내 사회적 수준에서, 그리고 당신들의 더 큰 사회 안에서 존재하고 운영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이와 여성의 평등이 없다면, 한 사회가 전혀 발전하지 못합니다.  영적 발달이 정체되고 성장하지 못합니다.


영적 성장의 다른 쪽은 개인의 감정적 발달입니다.  사람이 다른 사람과 평등하게 존재함을 느끼지 못할 때, 성인이든 이방인이든, 가족의 일원이든 아니든, 그때 성장하는 감정적 어린이는 위축된 듯 느끼고, 어리석게 느껴지고, 불평등하게 느낍니다.  그리고 나는 사회적 지위의 평등이나 임금을 버는 지위의 평등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으며, 그러나 나는 개인의 가치가 평등한 평등성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그 개인이 6주가 되었던, 6살이 되었든, 16살이 되었던, 60살이 되었든, 160살이 되었든 말인데 - 멤버의 일원으로서 한 개인의 가치인데 -  나는 “기여하는contributing” 멤버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의 성질을 정하지 않았지만, 그러나 하나의 평등한 자로서 그 사회의 일원을 말합니다.  중요한 것은 그 어린이 - 그리고 아동기에서 시작한 그 성인 - 이 그들 몸의 조직 속에서, 그들 몸의 에너지 속에서 그들이 받아들여짐을 느끼는 것입니다.  먼저 그들이 인정되고, 그들은 받아들여지며, 그들은 그 가족의, 또는 그 커뮤니티community와 사회의 하나의 평등한 멤버로서 인식됩니다.  이것은 완전하고, 총체적이고, 유능한 감정적 존재의 발달의 시작이며, 그때 그는 그들 자신의 성장으로, 그들 인격의 전개와 발달로 기여를 만들 수 있고, 그들의 가족, 커뮤니티, 사회로 더욱 잘 균형 잡힌 기여자와 참가자가 됩니다.  


이제 그 긴 성명을 감안하면, 당신들은 스스로의 힘으로 다양한 국가들, 사회들, 문화들, 민족 그룹들이 그 영적 성장으로 기여할 수 있는 역량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나는 확대해서, 그것이 부족한 국가들과 문화들의 이름을 거론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이 추정할 수 있듯이, 이것은 한 국가의 경제적 지위와는 별도인데, 우리가 가난한 지역사회들과 국가들에서 자란 개인들 속에 훌륭한 영적 성장의 발달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최대의 차이점을 만드는 것은 경제적 부분이 아니고, 한 개인이 성장한 문화적 환경입니다.  문화들은 개인의 역량을 확장하거나 수축시킬 역량을, 그들 안의 영적 잠재력을 전개시킬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호혜적 면은 그들이 완전히 진화된 감정적 존재가 되었다는 것이고, 이것이 함께, 그들의 생활에서, 그들의 가족 속에서, 그들의 커뮤니티 속에서 그들을 생기 넘치고, 강력하며, 감정적이고, 사회적이며, 영적인 존재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Vicki: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들의 문화 안에서 권리를 빼앗긴 많은 가족들의 깨어진 지위에 대해, 또 우리 문화가 젊은 사람들에게 부모역할을 준비시키지 못하는 무능력에 대해 매우 염려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역할인 듯 보이며, 아직 그것의 교육과 준비가 미미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말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예, 그러지요.  우리가 시간에서 앞으로 가서, 30년 후의 전망으로부터 지금의 당신들의 사회를 돌아봅시다.  당신들은 2040년에서 1950년 중반부터 시작되는 이 시대를 돌아볼 것이고 - 그리고 나는 대개 이 미국 문화에 대해 말하는데, 그것이 당신들 세계 문화와 다른 국가들에게 너무나 큰 영향력을 가지기 때문이며 - 그것은 다른 것들에게 영향을 주는 무엇인데, 그것이 내가 이 문화를 언급하는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버려진 어린이들의 한 시대를, 가족과 감정적이고 사회적 부착을 잃어버린 버려진 어린이들의 한 시대를 돌아볼 것인데, 어떤 면에서, 그들 자신으로, 그들의 커뮤니티로, 그들의 사회로, 그들의 세계로 버려진 어린이들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버림의 고통스러운 전환적 시대임을 볼 것이고, 당신들은 이 시대가 어린이 양육을 위해 훨씬 더 의식적이고 의도적인 목적들로 이끌었음을 볼 것입니다.


지금으로부터 30년 후, 당신들의 세계는 인구 감소를 통해, 당신들 인구의 쇠퇴를 통해, 생존할 수 있는 자들과 할 수 없는 자들의 골라냄을 통해 갔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들이 지속가능한 지역사회가 존재하는 것이 본질적임을, 어린이 양육에서 그것이 전적으로 받아야 할 놀랍고 완전한 관심이 주어졌음을 본다 해도, 20세가 되기 전의 해들이 발전할 잠재성을 가지고 있는데, 개인이 그들 생의 나중에서 가족으로, 부족으로, 커뮤니티로, 사회로, 기여하는 일원이 될 잠재성 말입니다.  어린이 양육이 경제적 이유로 무시되기에는 너무나 중요하다고 보일 것입니다.  대 가족들을 갖는 것은 고무되지 않을 것이고, 의미 있는 성질의 작은 가족들이 - 4명 이하의 어린이들을 가진 - 고무될 것이고, 따라서 한 아이를 갖는 것이 특이하게 생각될 것이며, 그처럼 이른 나이에 성인이 되기보다는 어린이가 되는 법을 배우기 위한 어린이 양육의 사회적 필요성을 위해서인데, 그것은 자주 어린이가 혼자 양육되는 경우입니다.  그것은 유능한 성인들을 존재로 데려오고 교육시키는 방법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잉태 전부터 시작합니다.  나는 그러한 성명들을 있는 그대로 남길 것이고, 당신은 계속할 수 있습니다.


Vicki:  좋아요.  이것은 나의 질문의 많은 것과 관계됩니다.  나는 중요한 일반적인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말하자면 영적 발달의 이정표들이 육체적이고 정신적 발달의 연령 및 단계들과 일치되어 있습니까?


Monjoronson:  예,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물론 잉태의 시간이고, 두 번째는 4세와 5세 사이인데, 그때 최초의 모탈mortal의 선택이 만들어지고, 아이가 그 단계에서 신의 존재인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를 받으며, 그것은 그런 다음 결국에 생의 나중 단계들로 움직이는데, 그 사람이 자신을 준비하고 모론시아morontial 영역으로 그 전환을 위해 준비될 때 말입니다.  대부분의 개인들은 성장과 발달의 영적 단계들에 대해 완전히 알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사회적이고 영적인 성장을 더 자각하게 될 때, 당신이 그러한 단계들을 더 자각하게 될 때, 그것들을 더 자각하게 되는데, 당신이 자신의 생각을, 자신이 만든 결정들을, 그것의 일부가 어떻게 잘못 되었는가를, 어떻게 예기치 않게 그것의 일부가 기적적으로 맞았는가를 생각하거나 회고할 때 말입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미래의 행복에 사회적으로, 영적으로 기여합니다.  오직 진화하는 사회들에서만 당신들은 그러한 변화들을 자각하게 되는데, 그것이 그때 당신의 성장을 위해 당신을 재촉하는 당신의 신의 존재에게, 당신의 사고 조절자에게 강력한 기여가 됩니다.


Vicki:  당신은 잉태로 두 가지 언급을 했으며, 그래서 나는 이 다음 질문을 묻습니다.  우리가 어린 유아에 대해 배울 때,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초기 체험들로 매우 민감한가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영적 견지에서 그들의 잉태와 초기 발달에서 우리가 알지 못하는 중요한 기간들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것을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예, 생명은 잉태 시에 시작되며, 이것은 개성이 부여될 때이고, 이것은 개인의 고귀함과 존재가 존재하게 되는 때입니다.  그 개인의 환경 안에 뚜렷한 발달들이, 심지어 아주 초기 단계들에도 있으며, 그것은 이 사람이 누가 될 것인가에, 그리고 그러한 잠재성들을 전개하는 그들의 역량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집니다.  물론, 처음이자 가장 인접한 환경은 어머니의 - 육체적인 - 그것이고, 육체는 많은 수준들에서 존재하는데, 호르몬의 내분비선 과정들이 어린이의 발달에 엄청난 영향력을 가집니다.  어머니의 신경 상태는 그 아이의 에너지적 발달에 엄청난 영향력을 가집니다.  독성 물질의 사용 여부가 또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집니다.  이것들은 농약들, 심인성 독성물질들을 포함할 수 있는데, 그것들이 처방약이든 아니든 말입니다.  어머니의 사회적 환경이 또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집니다.


에너지적 수준들에서, 그 개인은 어머니, 아버지, 가족, 그리고 방문자들의 영향력에 민감합니다.  당신들 세계의 인류의 인간 의식이 또한 하나의 영향력을 가집니다.  유전자 암호와 그 유전자 암호의 총체성이 하나의 강력한 영향력입니다.  당신들은 이 새로운 작은 인간 속으로 들어오는 명백한 조상들의 기질을 보기 위해 몇 세대를 돌아가 볼 수도 있습니다.  다른 개인들이 기질적 성향을 가지고 세계로 들어오며, 그것은 당신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것은 많은 면에서 개인을 앞지릅니다.  유전적이고 사회적 가족 계보가 하나라면, 개인의 영혼 계보는 또 다른 것입니다.


일부 개인들은 할 무언가를 가지고, 그들이 성인이 되지 전에 이미 하나의 의제를 가지고 세계로 들어오는 듯이 보입니다.  그들은 내재적이고 완전한 듯 보이는 능력들을 가진 반면, 다른 아이들에게는 그것이 완전히 없는 듯이 보입니다.  이것들은 잉태 전에 개인의 영혼 체험으로부터 나옵니다.  이것이 또한 사고 조절자와 관계하며, 그것은 그 개인이 지니도록 다른 생애들의 기억들을 가져오는 사고 조절자에 대해 논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환생의 문제가 아닌데, 역사적이거나 이전 기억들에 대한 당신의 무지가 당신이 생각하는 식의 환생의 개념을 반드시 포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문화들과 당신들의 작가들은 개인들의 카르마 체험에 대해 지나치게 단순한 -- 어떤 면에서 불합리한 접근법을 가져왔으며, 그것은 이 존재 속으로 영혼이 운반한, 그 영혼으로 주어진 그 초기 기억 패턴들로부터 나옵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물었던 것보다 훨씬 더 발전된 대답들이며, 그러나 나는 그것들이 최소한 지금의 호기심을 만족시킬 것으로 생각합니다.


Vicki:  예, 그것들은 확실히 더 많은 질문들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따라서 잉태의 시간에 중요한 충격을 갖는 것은 어머니의 조건만이 아니라, 그 개인의 조건,  어머니를 둘러싼 환경과 지역사회인 듯 들립니다.  내가 맞습니까?


Monjoronson:  그렇습니다.  이것이 자라는 태아 속으로, 태아가 발달할 때 점점 더 새겨지게 됩니다.


Vicki:  나는 출산 체험으로 옮겨가겠는데, 나는 당신이 이것에 대답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묻겠습니다.  영적으로 말해서, 사람의 탄생 체험에 대해 무엇이 완벽한 조건이라고 설명하시겠습니까?


Monjoronson:  용이함과 우아함입니다.  (오랜 멈춤.)  개인들이 이 체험으로 들어갈 때 개인의 감정적 환경이 그들의 무의식적이고 잠재의식적 마음속에서 그 개인에 의해 기억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인들에게는 그 체험을 기억하는 것이 많은 퇴행적 노력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가끔 사람들 간의 체험을 통해 보다 쉽게 만들어질 수 있고, 그것은 그러한 사건들을 기억하려는 의도와 함께 이것이 일어나게 만드는 사고나 어떤 동기들, 에너지적 체험과 관련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주위의 개인들 사이에서 출산 과정의 용이함과 우아함의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친구들의 어머니들에게, 혹은 당신 주위의 어린이들의 어머니들에게 말하고, 그들이 출산 체험을 설명하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 가운데 안정과 평온, 내적 평화의 일반적 경향을 볼 터인데, 그들이 또 다른 개인으로 세상에 나왔을 때, 그들이 어머니와의 체험을 떠났을 때, 즐거운 인사와 환영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자궁 밖으로의 감정적 여정의 시작을 돕습니다.  그러나 이 감정적 체험은 출산 전에 더 일찍 시작하며, 그들의 초기 생으로 탄생 체험을 통해 계속됩니다.


개인에게는, 감정적 여정이 그들의 탄생이 있기 오래 전에 시작하며, 따라서 보통 탄생 시에 표현되는 기쁨은 그 사건이 있기 전의 기쁨이 보통인데, 어머니, 아버지, 조부모, 그리고 다른 이들이 그들의 육체들 가운데로 곧 들어올 이 새로운 사람(아이)의 맞이함을 즐거워하고 기뻐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용이함과 우아함은 유아기와 아동기를 통해 계속되는데, 이들 개인들이 이미 그들 존재 속으로 들어오는 이 사람(아이)에 대한 감정적 준비와 감사를 이미 가졌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탄생의 사건이 고립되지 않으며, 그 아이가 그들의 삶의 초기 발달 단계들을 통해 받는 정말로 감정적이고 사회적인 받아들임의 - 혹은 거부의 - 연속성의 일부이고, 그것은 그들의 성인기로 각인되고 설치되는데, 만약 그것이 약화됨 없이 지속된다면, 혹은 초기 때처럼 확고히 지속된다면 말입니다.  이 행복, 즐거움은 한 사람에게 계속되는 감정적 성취와 받아들임의 느낌을 주며, 그것은 그 개인이 동등한 자로서 다른 이들과 사회적으로 관계하는데 본질적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감정적 격동, 감정적 소요의 혼란을 피하도록 허용합니다.  받아들여지고 즐거운 감정적 여정을 가졌던 자들은 균형이 잘 잡혀있고, 그들은 자신의 힘으로 서서 전진할 준비가 되어 있고, 미래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균형 속에 있지 않고, 감정적이고 사회적 환경들에서 불편한 느낌을 가질 때, 당신의 에너지의 많은 것이 당신의 인생에서 그 균형을 잡고 전진하도록 그 역량을 얻는 쪽으로 지시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당신은 탄력성resiliency에 대해 언급했으며, 그것은 우리 문화의 사회학자들이 연구했던 무엇입니다.  그러한 연구들의 결과들은 유전적이고 환경적인 무능함의 일부를 극복할 수 있는 그러한 젊은이들의 탄력성으로 기여하는 주된 요인은 그들의 생활 속에 있는 한 사람의 성인 멘트로와의 연결과 친밀한 관계라고 가리킵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언급해 줄 수 있는지, 그리고 왜 빈곤한 아동기의 조건들로부터 나온 일부 어린이들이 다른 아이들보다 더 탄력성이 있는지에 대해 다소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이것이 부의 문제가 아닌 이유는 자주 부유한 가정에서는 아이가 사람들의 한 그룹에 의해 키워집니다.  어머니와 아버지가 그들의 생활에 자주 드나들고, 그들의 형제들이 보통 다른 무엇에 관계하며, 이모들과 삼촌들이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고, 조부모들이 보통 몇 백마일 떨어져 삽니다.  유모들이 왔다가며, 따라서 아이는 그들의 사회적 행위를 따르는 패턴으로, 혹은 개인적, 사회적 문제들에 대한 사회적 토론들에서 그들이 그것들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울 정도로 참가하는데 유일한 모델을 갖지 않습니다.  자주 가난한 지역사회들에서, 극도로 빈곤한 사회들 안에서도, 그 아이와 함께 있는 한 개인이 있는데, 그들의 유아기, 아동기, 사춘기, 초기 성인기, 그리고 심지어 그들의 성년기를 통해서 말인데, 그럼으로써 그 개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문제들이나 어려움들 - 혹은 축하할 점들 - 에 관계하기 위해 참고할 것을, 긍정적 결과를 위한 문제나 상황을 어떻게 공격하거나 참가하는가를 논의하기 위한 참고사항을 가집니다.
    

건강하고, 대단한 개인적, 감정적, 사회적 체험들을 가졌던 확대된 가족 상황들에서는, 어린이가 그들 자신의 힘으로 서기 위해 가족 그룹을 떠날 무렵에는 엄청난 양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사람의 성인 멤버가 그 개인을 책임 있는 성인으로 가르치는 멘토르가 될 때, 그것은 특별히 영향력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이 매우 긍정적인 영향력이 되는 곳에서 - 혹은 매우 부정적이고, 사회적으로 파괴적인 영향력이 되는 곳에서 - 특히 그것을 봅니다.  가정교사로 가르치는 것과 멘토르의 역할은 반사회적인 자들이나 고도로 사회적인 자들로부터, 그들 자신의 생활 속에서, 그리고 다른 자들 속에서 최선을 끌어낼 역량과 능력을 가진 자들로부터 일어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족과 부족, 혹은 지역사회로부터 온 개인들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멘토르가 되며, 이것은 조부모들이 특히 유용한 곳인데, 그들이 자신의 가족들과 초기 성인기의 어려움들의 혼란과 고뇌를 이미 거쳤고, 지금은 평화와 회고할 방대한 체험들의 저수지를 가지고 있으며, 물론 그러한 체험들의 회고로부터 나오는 지혜의 잔여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모들, 멘토르들, 조부모들이 아이가 그들의 체험을 회고하는 것을 돕고, 아이들에게 그들이 가진 이러한 체험들의 가치나, 엄격함, 어려움이나 기쁨을 가늠하는 역량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그들에게 “이것 역시 지나갈 거야”하고 말하는 것은 그들이 자신의 상황을 평가하는 것을 돕는 한 방법입니다.  또 다른 것은 “그렇고 그런 일이 있어났던 작년을 기억해봐, 그리고 넌 어떻게 그것에 대해 몇 달 동안 생각도 않고 지냈지?”라고 그 아이를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그 아이는 “맞아요”라고 말할 것이고, 당신은 “그럼 이 문제를 그런 식으로 생각해봐, 넌 극복할 문제를 가지고 있고, 넌 그걸 해결할 것이고, 넌 평화로 돌아갈 것이고, 모든 것이 지나갈 거야”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이 극복할 뿐 아니라 그들 생의 여정 동안 개인적이고 사회적 생활의 쟁점과 문제들을 통해 일하는 탄력성을 발달시킵니다.  마찬가지로, 장대한 성취의 체험 역시 같은 비중과 평가 과정이 주어져야만 하는데, 엄청나게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체험들의 그것들처럼 말입니다.  가끔 장엄한 성질의 긍정적 체험들이 완전히 아이를 압도하게 하며, 그들이 아동기로부터 성인기로 휩쓸려나가는데, 그들의 사춘기와 그것이 이끄는 모든 것을 통해 성장하는 멋진 시기를 놓치게 하면서 말입니다.


어린이 천재들은 당신들 사회가 함께 일하기가 어려운데, 그들이 여전히 평화롭게, 적절한 양식으로, 결과적으로 그들이 얻을 명성에 참가할 역량을 가지고, 성인기에 도달하는 사회적 발달 과정을 거칠 필요가 있는 사회적 어린이들이기 때문입니다.  굉장한 신동 골프 선수를 가졌던 당신들의 최근 예는 우리가 염두에 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 멋진 사람은 하나의 멘토르의 훌륭하고 관대한 도움을 가졌고, 그는 그의 스포츠의 달성에서 엄청나게 그를 도왔습니다.  그러나 이 아이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그의 명성을 다루기 위해 그 자신의 힘으로 남겨졌으며, 물론 그는 당신들 사회에서 명성과 지위로부터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그의 멘토르인 아버지로부터 명성의 변천, 명성이 가진 환경으로의 굴복, 그 명성과 부를 공유하기를 원하는 자들의 권력과 돈에 대한 배움이 결여된 하나의 반영입니다.


신동으로서 어린이들의 발달은 당신들 사회에서 하나의 문제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어린이들에게 명성, 인정받음, 사회적 우월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가르쳤으며, 그러나 매일 매일로부터 단순히 성장하는 것의 겸손이 위대한 인물들이 존재하게 되는 과정이고, 그들은 그런 다음 권력과 영광, 사회적 용인의 망토를 취할 수 있는데, 그들이 그러한 수준들을 달성할 때 그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해로운 요인들과는 반대로 말입니다.  예, 이들은 매우 중요한 사람들이고, 나는 한 아이를 하루가 아니라, 주들이 아니라, 몇 달과 몇 년을 일관적 양식으로 멘토르 할 수 있는 조부모, 이모들, 삼촌들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 과정을 통해 일관적이지 않다면, 그때 그것들이 될 수 있는 최선으로 아이에게 영향을 주는 몇 년에 걸쳐 되풀이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또한 멘토르와 조부모가 그 가르침을, 당신이 배운 것을 가르치기 위한 그 거의 모론시아적 역량을 전개하고 풀어놓는 것을 돕는데, 그것은 당신들이 체험할, 이번 생애에서 체험하기 시작할 수 있고, 미래 생애들에서 친숙하게 알게 될 경이로운 상승 여정의 일부입니다.


Vicki:  여기에 생각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또 다른 방향으로 우리를 이끌려고 합니다.  우리는 많은 이들이 아이를 갖고 아이를 키우는 연령 동안 전통적인 종교 제도들의 길을 거부한 한 세대로부터 오고 있으며, 그렇게 하는 동안 그들의 아이들에게 영적 교육을 공급하는 방법에 대해 그들 자신의 길에 다소 남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이들 어린이들의 미래의 영적 발달에 어떤 영향을 주었습니까?


Monjoronson:  그것은 이들 어린이들에게 강력하게 영향을 주었으며, 성인들로서 그들이 결여하고 있는 주된 재료는 호기심입니다.  말하자면 그들의 “호기심 단추curiosity button”를 누르는 것, 그럼으로써 그 개인이 신에 대해, 신이 존재하는지, 신이 어떻게 영향을 주고 그들의 개인적 생활에 관련되는지를 궁금해 하도록 하는 것은 사고 조절자, 그들 안의 신의 존재에 의한 훨씬 더 큰 노력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세대이고 -- 당신들은 문자 그대로 매 순간을 사는 삶 속에서 신 의식을 빼앗긴 수억의 사람들의 세대들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거의 전 대륙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교적 교육의 노출이 사람들에게 준 한 가지 일은 하나의 신이 있다는 앎이며, 만약 그들의 종교가 설명하는 신이 받아들이기 어렵다면, 그때 그들이 개인적 생활에서 받아들일 수 있고 찾을 수 있으며, 성을 구분할 수 있는 어떤 신의 개념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입니다.  20세기에도, 심지어 수 세기 전에도, 종교들이 개인들에게 신으로, 신성으로 편견을 가진, “달콤하고도 신sweet and sour” 접근법을 주었고, 체험의 연속체로서 단순히 같이 살아가는 것보다는,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거나 의식적으로 거부되는 무언가를 주었습니다.  최고의 종교들은 개인에게 영적 영역의 영적 존재로, 그들 생활 속에 항상 존재하는 영적 영역으로 부드럽지만 지속적인 노출을 주며, 그것이 단지 교회로부터 오지 않음을, 그러나 사람이 사는 방식으로부터 온다는, 그들 생활에 관련되는 방식으로부터 온다는 노출을 줍니다.  우리가 전에 말한 섭리Providence라고 부르는 부분이 있으며, 그것은 생활 속에 있는 개인과 영적 포용 사이의 삶의 활동 수준의 악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서 그칠 것이고, 당신이 더 명료한 질문을 하도록 내버려두겠습니다.


Vicki:  좋아요.  그래서 이제 우리는 이 “진창mess”을 만들었는데,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청소합니까?  이제 우리가 그 초기의 매일의 영적 체험이 부족할 수 있는 그러한 개인들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신을 아는 그러한 당신들, 당신 생활 속에 신의 표현과 함께 사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당신 주변의 집에, 직장에 있는, 함께 노는 개인들, 당신의 사회적 친구들, 대륙과 대양들을 건너 있는 자들의 영적 각성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고무되고 있으며, 그들의 영적 각성을 위해 기도하세요.  당신들은 진실로 개인들의 이 각성에 매우, 매우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대부분을 당신은 결코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들에게 신에 대한 논의로 접근함 없이 각성의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세대 속의 많은 사람들이 신으로의 그들의 헌신에 대해 묻는 누군가에 의해 공격을 받습니다.  이것의 문을 여는, 혹은 관계하는, 혹은 그것이 들어가게 하는 부드러운 방법은 어떤 사람에게 생활 속에 그들이 영적 실습을 가지고 있는가를 묻는 것인데, 이것은 자주 그 개인 속에 질문을 한 자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정도의 호기심의 연쇄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이 의식적 마음이 질문에 대해 호기심을 일으키도록, 어쩌면 대답을 알고 싶어 하도록 관계하는 방법입니다.


자주 이 부드러운 접근이 사고 조절자와 미드웨이어들이 그 개인의 “호기심 단추”를 간질이는데 충분하며, 몇 년이나 몇 십 년 후에만 그 개인에게 알려지게 될 방식들로 말입니다.  자주, 다른 이들을 위해 기도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즉시 긍정적 결과들을 보거나 듣기를 원하며, 그러나 개인의 영적 포용에서 가끔 그것은 개인의 삶의 마지막 해들 안에서만 옵니다.  결코 신을 알고 싶어 하지 않았던 한 개인이 그런 다음 노년기에서 혼란된 정신 상태로 들어가서, 그들이 건설적인 양식으로 그 질문에 인식적으로 참가할 정신적 역량을 더 이상 갖지 못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이 가장 불행합니다.  한 개인의 곤경의 시간들은 사람이 그들 삶의 몇 십 년을 통해 그 중요한 생일들을 지나갈 때들인데, 생일은 그들이 모탈성mortality[죽어야 할 필연성]에 대해, 그들 삶의 지속성에 대해, 그들 생의 의미와 목적에 대해 생각하게 만듭니다.  예, 당신들은 강력한 효과를 가질 수 있고, 당신들은 긍정적 방식으로 사람들과 관계하기 위해, 사회적으로 공격적이거나 가학적이 될 필요가 없으며, 그것은 미래에 성과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나는 세례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우리의 많은 문화들 가운데, 세례의 다른 의식들이 있고, 세례를 받는 나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세례에 대한 전체 제식ritual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우리는 예수가 성년기 동안 그것에 관계했던 것을 알고 있고, 나는 어떻게 이것이 더 영적으로 진보된 문화와 관계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일어난 비슷한 관행이 있습니까?


Monjoronson:  내가 마지막 질문에 대한 나의 대답의 연속으로 당신 질문의 앞부분에 대답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례의 의식ceremony이 그 개인의 영, 그 아이의 영, 혹은 어른의 영과 의식적으로, 공동-창조적으로 관계하는 하나의 의식적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의식ceremony의 의도입니다.  그 의도가 의식을 참관하는 자들의, 의식을 거행하는 자들의, 그리고 그 의식의 혜택을 받는 개인들의 의식에서 계속될 때, 다가오는 주들, 달들, 그들 생의 해들을 통해, 그들의 의식consciousness에서 그 의도를 간직될 때 가장 강력하며, 그것은 그들의 영적 시작의 출발을 가리킬 수 있는 때로 그들이 지적할 수 있는 하나의 시간, 하나의 순간입니다.  많은 이들이 할 수 없습니다.  다시 태어난 기독교도가 된 많은 당신들이 인생에서 영에 의한, 영의 이 재-세례를 체험했는데, 당신의 의식적 마음속의 사고 조절자의 참가와 각성을 통해서, 일어난 무언가 중대한 것을 통해서 말입니다.


일부 당신들에게는, 이것이 당신 안에 성장하는 의식과 앎으로부터 진화했는데, 당신이 단지 당신의 이름 이상이고; 당신이 단지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 이상이며; 당신은 당신이 다른 무엇이고, 당신이 하나의 영적 존재이고, 하나의 영적 실체가 되고 있고, 매 순간을 통해, 매 결정을 통해, 당신의 체험들을 통해, 당신이 만든 결정들과 당신의 인생에서 더 높이 진화된 마음의 참가에서 과거 체험들의 회고들을 통해 더 많은 것이 되고 있는, 당신 존재의 모든 부분들의 총합보다 더 많은 것이라는 의식과 앎으로부터 진화했습니다.  예, 세례는 고도로 중요한 시간입니다.  만약 당신이 처음으로 그 지금을 체험했다면, 당신은 가까이 있는 친구들에게 “돌아서서 하이파이브turn around and high-five”를 하는데, 그럼으로써 그것이 하나의 축하로, 당신의 기억 속에 새겨지고 설치된 축하로, 당신이 회고할 멋진 체험을 가지고 있다는 축하로 보입니다.


이것은 부모들과 조부모들에 의해 그들이 이것을 기억할 때 마음속에 간직되며, 그러나 대개 그것은 단지 또 다른 종교적 의식, 그들의 종교 구역 내의 또 다른 사회적 등급의 획득에 지나지 않으며, 그럼으로써 그들은 지역 사회 안에서, 그들의 지역 교회와 커뮤니티 안에서 합법성의 인정을 가집니다.  이것들은 세례의 최소한의 호의적 측면들인데, 그것이 개인의 재탄생의 무엇이라기보다 사회적 달성의 무엇이 될 때 말입니다.  바르 미츠바bar mitzvqh or bat mitzvah(유대교의 성인식)가 또한 의미 있는 행사들인데, 유대교 신앙의 히브리 사람에게는, 특히 영적이 되어가는, 당신 자신으로 힘으로 오는 영적 각성으로 보이는 신앙에서는 말입니다.  이것 역시 일종의 세례이며, 거기서 개인은 그들의 개인적, 사회적, 영적, 종교적 성장과 달성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책임감을 지게 됩니다.  성인식에서 얻어지는 다른 것들이 있으며, 그러나 이것들은 보통 성질에서 매우 개인적인데, 사회적이거나 커뮤니티의 일부인 무엇이 되기보다 말입니다.


Vicki:  내게는 당신이 세례의 이 전체 과정으로 어떤 상당한 의미를 주었습니다.  우리의 기독교 문화들의 일부에서는, 세례 시에, 우리는 신부모들godparents을 받습니다.  나는 많은 우리가 그 작은 존재에게 신부모로서 우리의 역할에 부족했다고 생각하며, 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호기심의 질문을 물을 텐데, 나는 그것들을 매우 간략하게 할 것인데, 내가 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느끼는 단 몇 개가 있습니다.  나는 어떤 젊은 부모들로부터 그들의 아기들이 자주 그들을 넘어서 바라본다고, 마치 그들이 어떤 존재를 탐지하고 있는 듯, 실제로 천계의 존재들을 보고 있는 듯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의 더 많은 어린애들이 실제로 이것을 탐지할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그렇습니다.


Vicki:  나는 과거의 전문들에서 인디고 어린이나 크리스탈 어린이로 일반적으로 언급된 것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느끼지만, 나는 한두 개 명확히 할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디고와 크리스탈 어린이들이 같은 유전적 종입니까, 아니면 그들이 두 개의 다른 변이들입니까?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들이 어떻게 다릅니까?


Monjoronson:  이들은 유전자 코드의 변이들입니다.  이것을 가져오는 것은 단순히 그들 생명체 속의 그 유전자의 표현의 문제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표현의 시작이 이 표현을 전개하는 미드웨이어와 천사 존재들에 의한 에너지적 관련을 통해 일어납니다.  표현되지 않은 당신들 종의 유전자 코드의 많은 측면들이 있으며, 비록 그것들이 어떤 개인들 안에서 표현되었다 해도 말입니다.  경험적으로 알 수 없는 것을 아는 대단한 직관적 능력에 대한 역량이 그것들의 하나입니다.  그들로부터 멀리 있고, 체험되지 않는 것을 보거나 듣거나, 또한 직관적으로 아는 심령적 앎에 대한 역량은 유전자의 또 다른 표현입니다.


인디고와 크리스탈 어린이들에서 당신들이 보고 있는 것은 이 유전자 코드의 훨씬 더 막대한 표현입니다.  그것은 시기적절하며, 이것은 당신들의 유전학자들이 시간에 걸쳐 보아온 종들의 변이들의 진화적 발달의 일부입니다.  시간이 되고, 필요성이 있을 때, 새로운 유전적 변이들의 표현들이 뚜렷해지기 시작합니다.  크리스탈과 인디고 어린이들은 그 표현의 일부입니다.  이 유전자의 그들의 표현이 이 시간에, 당신들의 세계의 이 발전 단계에서 사회적으로 필요하며, 하나의 행성으로서 당신들 종이 생존하는데 필요한 다음의 사회적, 문화적, 문명적 발달들을 존재로 가져오기 위해서입니다.  당신들 종들의 유전자 코드 안에 표현으로 오지 못한 많고 많은 유전자들이 있으며, 당신들 세계와 네바돈에서 새로운 영혼들을 발달을 위해, 인간 종들과 종족들을 지속하기 위해 그것들이 표현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아버지와 어머니가 될 자들, 크리스탈과 인디고 어린이들 후에 올 어린이들의 조상들인 그러한 어린이들의 의식적conscious 사용과 의식consciousness의 투사에 의해 도움을 받고, 존재로 오고 있는 다른 변이들이 있습니다.  이들 인디고와 크리스탈 어린이들을 데려왔던 것은 미드웨이어들과 천사들의 의식적 참가를 통해서였으며; 이제 이들 어린이들이 잉태의 과정으로 그들 의식의 의식적 투사를 통해 다음의 변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Vicki:  와우!  따라서 우리가 이들 인디고와 크리스탈 어린이들을 영적으로 준비시키는 것이 한층 더 중요하군요.


[여기는 다니엘입니다.  내가 본 것은 시스틴 성당의 미켈란젤로가 그린 신의 손가락이었는데, 문자 그대로 이들 어린이들의 잉태와 전개에서 행동하는 신의 손가락이었습니다!]


Vicki:  오, 마이, 정말 놀랍군요!


Daniel:  내가 본 것은 은유이며, 신의 손가락이 이것에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전에 그 구절을 들었으며, 그것은 묘사적이고 정확합니다.


Vicki:  오, 그래요, 나도 시스틴 성당의 그 장면을 그려봅니다.


Vicki:  몬조론손, 나는 한 가지 더 질문이 있어요.  당신이 유전적 요인과 초기 체험들에 의한 신체장애가 있던 자에 대해 우리에게 지적했듯이, 그들에게는 다른 이들의 치유와 복지를 향해 에너지를 투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주로 자기봉사나 생존 수준에서 기능하는 그러한 개인들을 만났습니다.  나는 어떻게 우리가 그들이 그 에너지적 장애를 극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Monjoronson:  다시금, 이것은 아동기에서 시작하며, 그 개인을, 그 아이를, 다른 이들과 동등한 사람으로 취급함으로써 시작되며, 비록 그들이 장애를 가질 수 있다 해도 - 그들이 엉덩이뼈 장애나 걷는데 다른 곤란증이나 척추 장애나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 그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 속에, 커뮤니티 속에, 사회 속에, 다른 모든 이들과 같은 양식으로 참가하는 것이 기대되고 있고, 그들이 다른 이들과 비교해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특별하지special” 않으며, 이것이 단순히 하나의 제약이고, 한 개인으로서 그들에게 주어진 가치에 영향이나 효과를 갖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보통 일어난 일은 이 아이들이 그들이 하나의 기치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다른 이들과 다르며, 그 다름이 그들이 다른 이들보다 “낮은less”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도록 생각하게 키워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개인은 그들 자신에 대해 미안하게 느끼기 시작하고, 그들은 관심에 대한 특별한 필요성들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들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은 그들의 자기 이미지와 자신감의 측면을 에너지화하기 위해 장식하거나 성취하는 것이며, 따라서 자신감과 자기 이미지의 성취나 발달이 다른 아이들과 동등한 자로서 이 아이를 인정하고 다른 아이들과 같은 가치를 가짐으로써 매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들이 다른 아이들처럼 똑같이 인정받고, 받아들여지고, 평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으로부터 변칙들은 그들에게 다른 애들과 거리가 있다는, 자신감과 사회적 수용, 자기 이미지의 틀어진 느낌을 줄 것이고, 거기서 그들은 그들이 보살핌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그들이 특별한 필요성을 가지고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것들이 그들의 사춘기와 초기 성년기에서 개인 속에 깊이 각인될 때, 그러한 자신감과 자기 이미지의 그러한 부정적 느낌들은 나중에 제거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무엇인가what"가 아니라, 그들이 "누구인가who," 신의 어린이로서 그들의 가치가 모든 다른 개인들과 동등하다는 개인적 앎으로 오기 위해 영적 쇄신 또는 발달을 거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합리적이고 인식적인 기준에서 이런 질문들에 참가할 정신적 역량을 가질 수 있는 한, 그때 그들은 한 아이로서 그들이 느끼도록 만들어졌던 자기-이미지와 자기-가치를 극복하는데 성장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육체적으로 장애가 없거나, 어떤 식으로든 장애가 없는 모든 개인의 책임감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우리는 기본적으로, 당신들을, 거의 모든 당신들을, 전 지구에 있는 개개인을 장애를 가진 것으로 봅니다.  당신들은 확실히, 너무나 많은 방식들로 장애가 있으며,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나 자신, 마키벤타Machiventa, 당신들의 수호천사들, 그리고 미드웨이어들의 눈에는, 당신 자신이 참으로 누구이고 참으로 무엇인가에 대한 자기-가치와 자기-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이들이 아주, 아주 적습니다.  당신들이 우리가 당신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자기-이미지와 자기-가치를 가졌다면, 당신들은 굉장히 가속할 것이고, 당신들의 육체적 장애들이 하찮은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반면, 일부 당신들은 불행히도, 당신들 마음의 정신적, 감정적 기능에서, 기관적인, 혹은 기능적인 장애가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불행한데, 그것이 영적으로, 감정적으로, 혼자 힘으로 당신 자신을 들어 올릴 역량과 능력에서 당신을 제한하기 때문입니다.  비록 내가 이것을 하기가 불가능하지 않다고 말할지라도, 우리는 기능적이고 기관적인 정신적, 감정적 장애들이 개인들에 의해 극복되는 아주 많은 기적들을 목격했는데, 그들은 신의 사랑이 그들에게 줄 수 있는 그들의 바로 그 최선을 알려고 하는, 신의 진실로 가치 있고 자격 있는 어린이들임을 알면서, 그것들을 단순히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잠시 쉼)  나는 당신의 마지막 성명으로 인해 다소 감정적으로 압도되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당신이 덧붙일 무엇이 없다면, 나는 우리의 일이 끝났음을 믿으며, 당신이 오늘 우리에게 준 기여에 대해 아주 많이 감사합니다.


Monjoronson:  당신들은 가장 환영 받고 있으며, 이 세션을 당신과 함께 갖는 것이 하나의 즐거움이 되었습니다.  친애하는 비키, 당신은 자신이 다른 이들처럼 많이 성장하고 있음을, 당신이 연필의 끝임을, 그의 손이 신에 의해, 당신의 사고 조절자에 의해, 당신 주변의 그러한 영적 개인들에 의해 보유되고 활성화됨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의 삶을 통해 많은 것이 다른 이들이 감상하고, 성장하고, 즐기도록 씌어지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은 우리의 일을 위해, 그리고 다른 이들의 필요성을 위해 가장 큰 마찰의 자리에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지원을 요청할 필요가 있고, 그것이 필요한 언제, 어디서든 말인데, 당신이 이 시간, 당신의 생활에서 이 거대한 영향력을 대처하기 위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방식들 속에 있을지라도 말입니다.  우리가 당신을 축복함을 아세요, 우리는 오직 당신을 위한 최선을, 신의 사랑을,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네바도니아가 당신을 둘러싸고 당신 몸의 모든 분자들을 통해 관통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날이 되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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