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

"나는 아인슈타인의 이론이 틀렸음을 증명할 수 있다"

자유지향 2008. 6. 12. 01:16
 

~~~~~~~~~~~~~~~~~~~~~~~~~~~~~~~~~~~~~~~~~~~~~~~~~~~~~~~~~~
The Raelian Movement
for those who are not afraid of the future : http://www.rael.org
~~~~~~~~~~~~~~~~~~~~~~~~~~~~~~~~~~~~~~~~~~~~~~~~~~~~~~~~~~

"나는 아인슈타인의 이론이 틀렸음을 증명할 수 있다"

Source: The Australian/Jeff Rense
http://www.rense.com/general68/einsteiniswrong.htm


Einstein Is Wrong, Relatively Speaking

11-8-5 By Verity Edwards The Australian


한 사람은 가장 위대한 과학자이고 다른 한명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독자 노선을 걷는 물리학자이다.


그러나 Reg Cahill 교수는 그가 앨버트 아인슈타인과 그의 100년 된 상대성 이론이 틀리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Cahill 교수의 문제는 이 시대 과학자들이 아인슈타인과 같은 줄에 서있다는 것이다.


"나는 완전히 경멸과 적대감으로 대접받아왔다. 이것은 아주 충격적인 일이지만 그것은 당신도 예측할만한 일이다."라고 그가 The Australian지에 말했다.


2002년 Cahill 교수는 시간과 공간이 상대적인 아인슈타인 이론의 예외적 현상들로 그가 생각한 것들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했다.


"그들 예외적 현상들은 전부 서로 일치성을 보였고 그들은 전부 각기 다른 방향에서 큰 속도차이를 나타내고 있었다. 빛의 속도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때 아인슈타인의 전체 이론도 붕괴하기 시작한다."라고 그가 말했다.


"우리는 지금 초당 대략 300,000km인 빛의 속도가 공간에 대해 상대적임을 알고 있다-이전에는 관찰자에 대해서 항상 상대적이었다."


Cahill 교수는 아인슈타인의 이론들의 가면을 벗기면 새로운 물리학적 발견을 이끌어낼 수 있고, 아직 완전히 설명될 수 없었던 현상을 이해하게 된다고 말했다.


"믿기 어려운 발견들이 나오고 있는 중이다. 우리는 일부 공간에 관한 두려운 특성들을 발견하고 있다."


이 발견들에는 태양계가 우주 공간속을 여행하는 속도와 중력파의 탐지를 포함하고 있다.


"은하계들의 회전이 항상 문제가 되어왔었다-우리는 현재 그 은하계들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이해한다."


"나선형 은하계들의 외부 쪽은 아인슈타인의 이론이 허용하는 것보다 10배나 더 빨리 이동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예외현상인 이 인력을 설명하기위해서 암흑물질(dark matter: 천문학자들이 관측할 수 없으나 우주에 대량으로 존재한다고 여겨지는 물질)을 생각해냈다.


"그들은 그것(암흑물질)을 찾기 위해 수 년 동안 수백만 달러를 소비했다-그러나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지난 100년 이상, 물리학자들은 빛의 속도가 항구불변인지 여부를 검사하는 실험을 수행해왔다.


Cahill 교수는 그들이 확정적인 결과들을 얻었지만 아인슈타인의 이론에 의문을 제기했다 반격의 소리에 눌릴까 무서워 무시해왔다라고 말했다.


"물리학의 개념들이 수학적 계산만의 환상위에서 건설되어 왔다는 것은 경이적인 일이다."


그러나 맥콰리 대학과 우주생물학 오스트리아 센타(Australian Centre for Astrobiology)의 물리학자인 Paul Davies는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이 테스트를 받았고 틀리다는 것을 암시하는 아무런 증거도 없었다고 말했다.


"아인슈타인의 이론이 뉴턴을 능가한 것처럼, 앞으로도 누군가가 아인슈타인의 이론들을 능가하리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는 그것을 암시하는 바가 전혀 없다."


애덜레이드 대학의 물리학자 Derek Leinweber도 위에 동의한다.


"나는 아인슈타인이 틀리다는 것을 암시하는 어떤 실험상의 증거도 인지하지 못했다. 내가 알고 있는 모든 실험상의 측정치는 아인슈타인의 광속은 모든 (공간)구조 속에서 항상 동일하다는 전제와 일치하고 있다."라고 Leinweber 가 말했다.


그러나 Cahill 교수의 후원은 늘어나고 있다. Australian Research Council(오스트리아 연구 협의회)는 그의 연구에 60,000달러를 후원했으며, 지구상 최대의 소립자 물리학 연구소인 스위스의 CERN은 100,000달러 상당의 광섬유를 기증했다.


참고 

    시간이 느리게 간다면 시간이 정상적인 속도로 가는 쪽에서는 그쪽이 관측이 되지 않는 다는 뜻입니다.

    왜냐하면 현재이면서 과거를 동시에 볼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상대성 이론은 수학적 가정입니다.

    계산상으로 그렇다는 것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면 자연계에서 존재상태에서 비존재의 상태로 간다는 얘기입니다.

    황당한 논리라고 봅니다.

    빠르게 움직이면 느리게 시간이 가므로 시간이 뒤쳐져 진행 되므로 현재에 있을 수 없이 과거로 간다는 얘기입니다.

    실질적인 경험으로부터 나온 이론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로서도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정확히 자연 법칙에 맞는 논리일까요?

    보통 사람은 이해할 수 없는 이론 같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느리게 소모한 여행자가 어떻게 정상적으로 시간이 흐른 현재에 오게 되는 지, 정말 놀랍기 만 합니다.

    느려진 만큼을 회복하려면 시간이 보통보다 빠르게 진행되도록 가속 해야 현재에 도달 되는 게 아닌 가요?

    동일하게 시간이흐르는 자연공간 내에서 시간을 덜 사용하고 존재한다는 것이 믿어지지가 않네요.

    빠르게 움직여서 시간을 감속 시켰다면, 느리게 움직이면 시간이 가속 된다 할 수 있다는 건가가  궁금합니다.

    입자, 우주선, 우주인 모두 물질입니다.

    입자 가속기에서 입자를 광속에 가깝게 가속을 하면 시간지연으로 현재에 존재 하지 않는 다고요?

    우주선과 빛의 속도가 동일하다 칩시다.

    왜 시간 지연이 일어 나야합니까?

 참고            참고

 Relativity In 5 Minutes

 

 

 

Physics 10 - Lecture 22: Relativity

 

 

 

Physics 10 - Lecture 23: Relativity II

 

 

'중력'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fter  (0) 2008.06.20
순간 이동  (0) 2008.06.17
인공적 중력장을 만드는 방법-국제특허신청중인 인공중력  (0) 2008.06.12
중력이론의 잘못된 점  (0) 2008.06.12
무게  (0) 2008.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