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생명이 당연한 것이라면, 빛에 대해선 어떤가?
생명이 당연한 것이라면, 빛에 대해선 어떤가?
If Life Is a Given, What About Light?”
By Thought Adjuster
Through Anyas
7/31/2023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332-if-life-is-a-given-what-about-light
아버지Father는 생명에 관한 한 풍부하게 주는 자Giver이다. 그의His 생명을 주는 힘은 존재하는 모든 것으로 전제조건이고, 그의 독점권이다. 그는 존재하며He IS, 그의 나의-존재함I-AMness을 나눈다. 너를 통해 흐르는 생명을 지탱하는 에너지는 자유 에너지이다. 그것으로 네가 무엇을 하는가는 너에게 달려 있다.
생명과 빛 속에 정착한 세계는 그들의 생명력을 방대한 극대-다수-우주 안에서 그들의 빛나는 아우라 장이 확인할 수 있는 ‘스포트 라이트spotlights’가 되도록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너의 인간 유기체의 극소-우주로도 적용된다.
그의 기억할 만한 성직-서임 설교에서, 지저스Jesus는 말했다: “너는 세상의 빛이다. 언덕 위에 세워진 도시는 숨겨질 수 없다. 인간들은 촛불을 켜고, 그것을 곡물 아래 둘 수 없지만, 그러나 촛대 위에 켜면, 그것이 집 안에 있는 모든 것으로 빛을 준다. 너의 빛이 사람들 앞에서 그처럼 빛나게 해라, 그들이 너의 선한 일을 볼 수 있고, 천국에 있는 너희 아버지Father in Heaven를 찬미하도록 이끌어질 수 있게 말이다. [UB, 140:3.13]”
지저스는 세상의 진정한 의미에서 빛을 나른 자light-bearer가 되었다. 신성the Divine을 위한 그의 일생 인간적 탐구 동안, 그는 자기 내적 신성한 점화용 불씨inner divine Pilot Light로 친밀하게 연결하게 되었고, 그의 숭고한 의도들과 행동들을 통해, 그는 그것을 완전하게 점화시켰고, 그리하여 신성한 영광의 끌어당기는 빛을 내뿜었다.
“진실Truth은 살아있으며,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은 언제나 빛의 어린이를 영적 현실과 신성한 봉사의 새로운 영역들로 이끌고 있다.” [UB, 176:3.7] 진실은 생명과 빛, 둘 다이다. 너의 자기-표현에서 점점 더 진실해짐으로써, 너는 겸손하게 너의 빛을 이 어두워진 세상으로 빛낼 것인데, 그 빛과 생명 시대의 출현을 향한 너의 개인적인 기여로서 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