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삶에서의 너의 약속/업무

자유지향 2024. 8. 4. 22:40

 

삶에서의 너의 약속/업무

Your Engagement in Life

Heavenletter #1778 Published on: October 3, 2005

https://heavenletters.org/your-engagement-in-life.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삶에서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지를 결코 알지 못한다. 그것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다. 만약 네가 알고 있었다면, 너의 삶에서 약속이 어디에 있을 것인가? 너는 네가 다음 순간이 무엇을 지닌 지를 알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네가 모르는 것은 하나의 축복이다. 세상의 삶에서 너는 단지 목격할 뿐만 아니라, 너는 또한 참가한다. 만약 삶이 하나의 앞선 결론이라면, 너는 자유 의지를 갖지 못할 것이다.

 

너는 마치 네가 미래를 알고 있는 것처럼 어쨌든 살고 있는 듯이 보일 것이다. 너는 내일에 대해 염려한다. 너는 하늘에 쓰인 종말Doom을 보는 경향이 있다. 너는 그것에 대비한다. 그래, 준비가 아니라면 무엇을 염려하느냐? 너는 너 자신을 감정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노력한다. 너는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무기를 잡는다.

 

너는 너 자신과, 너의 내적 존재와, 그리고 내부에 담긴 힘과 비전을 알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너는 너 자신의 앎Awareness을 알기 위해 여기 있다. 모든 이가 그 앎을 가지고 있다. 너를 병들게 하는 두려움과 의심보다는 그것을 알아라.

 

모든 것이 너의 범위 안에 있다. 아직 오지 않은 환영을 기대해라. 그런 방식으로 너는 그것을 너에게 부른다. 오늘 아침에 어떤 생각의 수준에서 너는 진동하고 있느냐? 너의 생각들을 더 높이 흔드는 것이 좋은 일이 아닐까?

 

이것이 앎Awareness이다.

 

상대적인 삶을 진실과 계속 비교하지 마라. 상대적인 삶이 그것이 되어야만 할 때보다 왜 좋지 않은가의 모든 이유를 나열하지 마라. 비록 네가 삶이 열등함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행동, 이유, 공포를 열거한다 해도, 하나의 진실에 비하면 백 가지의 사실도 아무것도 아니다.

 

어쩌면 너는 진실을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심지어 그것의 오류를 증명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너희는 그것을 거꾸로 하고 있다. 너는 그것을 거꾸로 하고 있다. 너는 너 자신에 대항해 일하고 있다.

 

나는 너에게 동화를 들려주지 않는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내놓은 과장된 당근이 아니다. 나는 너를 속이려고도, 또한 너를 빗나가게 하려고도 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네 생각의 힘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나는 네가 네 존재의 힘을 이해하기를 바란다. 더 큰 이해로부터 너는 더 큰 삶으로 뛰어들 것이다.

 

네가 위대함을 달성할 수 있음을 믿지 않을 때, 너는 너 자신의 진실을 믿지 않는다. 너는 네가 옳음을 증명하기 위한 너의 방식을 벗어난다. 너는 말하는데, ”봐요, 신이여, 당신 주위를 보세요, 당신은 현실을 명확히 볼 겁니다. 내가 보는 곳을 보세요. 역경이 판치고 있습니다. 무지개들은 드문 사건들이고, 여전히 당신은 계속 그것들을 극찬합니다. 당신은 우화들로 우리를 놀립니다. 날마다 나는 다른 것을 봅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네가 보는 그것을 촉진한다. 나는 너희가 가리개를 쓰라고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너희가 그것들을 벗으라고 요구한다. 너희는 좁은 시각을 가지고 있고, 너는 네가 보는 깜박임을 ”현실적인 삶real life“으로 부른다.

 

너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요청해라.

 

네가 위대한 문학을 읽을 수 있고, 그것을 많은 수준들로 해석할 수 있는 것처럼, 너는 너의 삶을 읽을 수 있다. 너는 그 표면 수준이 유일한 수준이라고 생각하느냐? 너는 어쩌면 그 표면 아래 한두 단계가 더 있음을 생각해 보겠는가? 너는 최소한 삶이 해석으로 열려 있다는 데 동의하지 않을 것인가?

 

나는 너 자신을 속이라고 요청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가능성으로 너 자신을 열라고 요청한다. 날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좋은 것을 손 밖으로 배척하지 마라. 그것은 네가 그것을 원한다는 너로부터의 간단한 신호를 기다리는 것이 될 수 있다. 네가 담배로부터 재를 털어내듯이 너로부터 그 경이들을 튕겨버리지 마라.

 

우리는 여기서 너의 삶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네 일상생활의 바퀴를 더 높이 돌려라. 그것을 새로운 게이지로 맞추어라. 북을 울려라. 새로운 연극이 시작하게 해라. 커튼이 열리기 전에 손뼉을 쳐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