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가슴의 위대함

자유지향 2020. 2. 24. 18:36


너의 가슴의 위대함

The Greatness of Your Heart

Heavenletter #555 Published on: April 28, 2002

http://heavenletters.org/the-greatness-of-your-heart.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어둠 속에서 볼 수 있다. 너는 너의 가슴으로 어둠 속에서 볼 수 있다. 너의 가슴은 모든 것을 밝히는 거대한 손전등이다. 어둠은 하나의 신화이다. 그것은 하나의 환상이다. 너의 가슴을 열어라, 그러면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모든 것이 더 이상 너 앞에 나타나지 않는 듯이 보일 것이다. 너의 눈이 빛나는 아름다운 지평선 위에 있을 때, 그것이 네가 보는 것이다. 아무 것도 너의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 너는 그 사이의 무언가로 관심을 주지 않는데, 그 사이에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비록 있다 해도, 먼 지평선이 가까워지는데, 그것이 너의 앎 속에 있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이 열릴 때, 그것은 모든 좋은 것을 그것으로 끌어 당긴다. 닫힌 가슴으로는 아무 것도 나갈 수 없고, 그러므로 더 많은 사랑을 들어오게 하는 것이 더 어렵다. 닫힌 가슴은 주먹과 같고, 열린 가슴은 위로 열린 손바닥과 같으며, 그것은 태양으로부터 빛과 바다로부터 안개를 붙잡을 수 있다. 그것을 단단하게 하는 것은 단지 기억으로부터 오는 두려움일 뿐이다.

 

상처받았던 안받았던 간에, 너의 가슴은 그 자신에게 열릴 수 있다. 그것은 펼칠 수 있다. 그것은 열려 있는 것으로 익숙해질 수 있고, 더 큰 사랑이 그것이 열려 있는 이유로 인해 그것으로 올 것이다. 가슴은 하나의 용기가, 쏟고 다시 채워지는 주전자가 되도록 그 자신을 허용한다. 너의 가슴의 주전자로 제한이 없다.

 

사랑은 흐른다. 그것이 그것의 성질이다. 그것은 빙빙 돌고, 소용돌이 친다. 그것은 조수의 파도이다. 그것은 그 길에 있는 모든 것을 붙잡는다.

 

결코 그것으로 너무나 많은 사랑이나 너무나 많은 관심이란 있을 수 없다. 다른 모든 것에 너무나 많은 관심이 있었다. 너의 가슴을 지금 높이 던져라. 그것이 모든 산꼭대기로부터 그 자신으로 불러들이게 해라. 너의 가슴이 세상의 전역으로 들리게 해라. 그것이 그 자신을 듣게 해라. 너의 사랑이 우주를 가로질러 요들송을 듣게 해라. 그것의 소리가 모든 곳에서 잘 받아들여질 것이다. 그리고 너는 너 자신의 가슴의 소리를 듣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너의 가슴이 무엇을 위해 있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그것이 상처받았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가슴의 열림이 공격으로 취약하고, 네가 그것을 더 많은 상처로부터 보호해야만 한다고 생각했느냐? 그러나 열린 가슴은 강하다. 너는 그것을 잘못 알았다.

 

닫힌 가슴은 다른 무엇이 상처 줄 수 있기 전에 먼저 그 자신을 상처 준다. 아무도, 아무 것도 네가 그것을 닫음으로써 이미 했던 만큼 너의 가슴을 손상할 수 없다. 네가 그것이 그 팔다리를 스트레치 하도록 내버려둘 때 너의 가슴은 얼마나 대담해질 것인가! 그것은 너무나 오랫동안 죄어져 있었다. 운동을 연습하면 그것은 그것의 힘을 주목하기 시작한다. 너의 가슴의 근육들을 움직여라.

 

육체적 운동은 사랑의 운동 다음으로 작은 것이다. 너는 그것을 운동하는 것을 잊어버렸다. 너는 너의 가슴을 고통으로부터 보호하느라 너무나 바빴고, 너는 사랑을 감금시켰다. 너는 너의 가슴을 무시했고, 그것을 불편하게 만들었다. 너처럼, 가슴은 무언가를 위해 만들어졌다. 갑옷이 너의 가슴을 막는다. 그 갑옷을 벗어버려라, 그러면 너의 가슴이 앞서 나가면서, 그것의 운명을 찾는다. 너의 가슴의 운명은 네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너의 가슴의 운명과 너의 운명과 똑같다. 내가 네가 위대함을 위해 운명지어졌다고 말할 때, 나는 너의 가슴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의 가슴은 네가 가고 있는 곳으로 너를 데려갈 것이다. 너의 가슴은 축적에 대해 알지 못한다. 너의 가슴은 오직 흐르는 것에 대해서만 알고 있다. 너의 가슴은 그 자신을 순환시킨다. 그리고 어디로부터 그것의 흐름이 시작하느냐? 그것은 나로부터 시작한다.

 

너의 가슴은 나의 사랑 안에서 번성한다. 다른 자가 없다. 너에게 속하는 사랑은 없는데, 그것이 네가 그것을 자유롭게 해주어야만 하는 이유이다. 나의 사랑을 너의 가슴 안에서 쉬며, 그럼으로써 네가 그것을 확대할 수 있다. 나의 사랑은 소유되지 않는다. 그것은 주어지게 되어 있다. 그것은 네가 어디라고 말하지 않은 곳이다. 너는 너의 가슴을 다스리지 않는다. 너는 그것에 의해 이끌리게 되어 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